닥터프리즈너는 몇부작? 등장인물관계도와 재방송시간보니…'남궁민-김병철-권나라-최원영'
닥터프리즈너는 몇부작? 등장인물관계도와 재방송시간보니…'남궁민-김병철-권나라-최원영'
  • 승인 2019.04.24 2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가 몇부작인지와 등장인물관계도, 뜻, 재방송 시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KBS2 수목드라마 '닥터프리즈너'는 시청률 보증수표 남궁민과 김병철, 최원영, 권나라, 이다인 등이 등장인물로 출연한다. 

닥터 프리즈너의 뜻은 닥터(Doctor)와 죄수 혹은 재소자를 의미하는 프리즈너(Prisoner)의 합성어로 한국말로 직역하면 '죄수 의사'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특히 '닥터 프리즈너' 등장인물관계도에 따르면 대학병원에서 축출된 에이스 외과 의사가 교도소 의료과장이 된다는 참신한 줄거리에 복잡한 인물관계도가 전개될 것으로 예고돼 시청자들의 기대가 크다. 

앞서 종영한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가 시청률 20%를 넘기며 큰 인기를 누렸던 만큼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도 서스펜스 드라마의 한 획을 그을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4일 방송되는 닥터프리즈너 21-22회 재방송은 25일 KBS WORLD에서 밤 10시부터 연속방영된다.

한편 닥터프리즈너는 40부작으로 예정돼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서윤 기자/사진=KBS2닥터프리즈너 등장인물관계도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