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채영, “걸크러쉬 콘셉트도 소화 할 수 있다는 것 보여드리고파”
트와이스 채영, “걸크러쉬 콘셉트도 소화 할 수 있다는 것 보여드리고파”
  • 승인 2019.04.22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트와이스 지효와 채영이 콘셉트 변화에 대해 언급했다.

22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는 트와이스 일곱 번째 미니앨범 ‘FANCY YPU’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타이틀곡 ‘팬시(FANCY)’는 트와이스의 음악적 변화가 녹아든 멜로우 무드 팝 댄스 곡이다. 가사에는 사랑을 찾아 떠난 트와이스가 “절대 놓지 않을래”라며 망설임 없는 사랑 고백을 담았다.

이날 트와이스 지효는 “올해 처음으로 준비한 앨범이다. 첫 시작을 멋지게 하고 싶어서 열심히 준비했다.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며 쇼케이스의 포문을 열었다.

일본 돔 투어를 마친 소감으로 모모는 “돔 투어 때 아직까지도 믿기지 않는다. 꿈같은 시간을 보냈다. 큰 공연장에서 공연을 할 수 있어 감사한 마음이 크다”고 말했다.

지효는 콘셉트를 변화하게 된 이유에 대해 “그동안 밝은 모습을 많이 보여드렸기 때문에 저희끼리 ‘이런 모습이 이제는 질리시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많이 했다. 그때 마침 ‘팬시’라는 곡을 만나게 됐다. 저희의 밝고 귀여운 모습과 색다른 매력이 공존할 수 있을 거 같아 선정하게 됐다”고 답했다. 채영은 “트와이스도 이런 콘셉트를 소화할 수 있다는 걸 보여드리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팬시’를 처음 들었을 때 느낌으로 나연은 “항상 반응이 멤버마다 다르다. 굉장히 마음에 들어 했던 멤버도 있고, 어색해하는 멤버도 있었다. 그래도 저희 목소리로 녹음하고 나서는 다들 좋아했던 거 같다”고 밝혔다.

한편, 트와이스 일곱 번째 미니앨범 ‘FANCY YOU’는 오늘(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김혜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