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영상] 송강호, 봉준호 감독 극찬 “놀라운 상상력과 뛰어난 통찰력 가졌다” (기생충)
[NI영상] 송강호, 봉준호 감독 극찬 “놀라운 상상력과 뛰어난 통찰력 가졌다” (기생충)
  • 승인 2019.04.22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송강호가 봉준호 감독을 극찬했다. 

22일 오전 서울 중구 웨스틴 조선호텔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영화 ‘기생충’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보고회에는 배우 송강호, 이선균, 조여정, 최우식, 박소담, 장혜진, 봉준호 감독이 참석했다. 

영화 ‘기생충’은 전원 백수인 ‘기택’네 장남 ‘기우’가 고액 과외 면접을 위해 ‘박사장’네 집에 발을 들이면서 시작된 두 가족의 만남이 걷잡을 수 없는 사건으로 번져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살인의 추억’, ‘괴물’, ‘설국열차’, ‘기생충’ 까지 네 번째 봉준호 감독의 작품을 출연한 송강호는 이번 작품을 통해 또 한 번 변신한다. 그는 허술하고 사람 좋은 전원백수 가족의 가장 ‘기택’ 역을 맡아 미세한 표정 변화와 냉온이 공존하는 순간을 만들어 내며 긴장과 페이소스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 송강호, 이선균, 조여정, 최우식, 박소담, 장혜진 등 연기 변신과 호연이 어우러져, 극과 극으로 달라서 서로 만날 일 없어 보였던 두 가족의 만남을 통해 예측불허의 웃음과 긴장을 선사하며 지금껏 보지 못했던 강렬하고 신선한 영화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새로운 가족희비극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기생충’은 오는 5월 개봉 예정.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사진 김혜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