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커피' 카페베네, '위아자 나눔장터' 참가 '노블리스 오블리제'
'한예슬 커피' 카페베네, '위아자 나눔장터' 참가 '노블리스 오블리제'
  • 승인 2009.10.09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김동균 기자]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인 ‘한예슬커피’ 카페베네가 저소득층 어린이들을 지원하기 위해 팔을 걷어붙였다. 카페베네는 오는 11일 열리는 ‘2009위아자 나눔장터’에 참가해 아이들을 위한 나눔 커피 판매를 실시할 예정이다.

'위아자 나눔장터'를 통해 모아진 카페베네의 커피 판매 수익금은 저소득층 어린이들을 위해 지원될 계획이며 이번 후원 행사는 물질적인 지원 뿐 아니라 사회 전체에 건전한 기부문화를 조성하는데도 크게 이바지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카페베네 최병목 과장은 “나눔장터에서 모아진 수익금은 많은 사람들이 이루어낸 것인 만큼 어떠한 큰 금액의 기부보다 값진 것이라고 생각한다. 비록 작은 정성이지만 한창 꿈을 꿔야 할 나이임에도 어렵고 힘들게 살아가는 어린이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어줄 수 있다면 그보다 기쁜일은 없을 것”이라며 “이러한 좋은 취지의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오히려 영광이다.” 라고 기부행사에 참가하는 카페베네의 입장을 전했다.

그동안 프리미엄 커피전문점 카페베네는 지속적으로 수익금의 일부를 어린이 재단과 이웃돕기 기부, 장학금 전달 등의 사회환원 활동을 해온 바 있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은 '위아자 나눔장터'는 사용하던 물건을 일반인끼리 사고팔아 남은 수익금으로 저소득층 어린이를 돕는 국내 최대규모의 기부행사 성격의 벼룩시장이다.

오는 11일 서울, 대전, 전주, 부산 등전국 4개도시에서 동시 진행되는 '위아자 나눔장터'에는 벌써부터 장동건, 2NE1, 씨야, 소녀시대의 유리, 션&정혜영 부부, 영화배우 수애 등 연예인들과 시인 고은과 소프라노 조수미, 소설가 김훈, 반기문 유엔 사무총장 등 각계 유명 인사들의 참여가 줄을 잇고 있다.

한편 카페베네는 홈페이지를 통해 성유리-장혁 주연의 영화 ’토끼와 리저드‘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일부매장에서는 오는 12,13 양일간 열리는 ‘제39회 SFAA Seoul Collection' 초대권 증정 이벤트가 실시되고 있어 네티즌과 매장 방문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우아한 '자태' 뽐내며 레드카펫 위에 선 '여신'들!]

[VOD] 'PIFF의 그녀'들, 관능미 넘치는 '뒤태' 열전!]
[VOD] 박해진 “‘부실남’은 이제 잊어 달라”]
[VOD] 채정안 "아름다운 미모의 비결은 돈과 시간의 투자"]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