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신곡 ‘블룸 블룸’ 29일 자정 뮤직비디오 선 공개 예고
더보이즈, 신곡 ‘블룸 블룸’ 29일 자정 뮤직비디오 선 공개 예고
  • 승인 2019.04.19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뮤직비디오를 선 공개한다.

19일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더보이즈가 오는 29일 오후 6시 컴백 신곡 ‘블룸 블룸’ 음원 발매에 앞서 같은 날 신곡 뮤직비디오를 전격 선 공개한다”고 전했다.

더보이즈의 신곡 ‘블룸 블룸’ 뮤직비디오는 음원 발매 18시간 전인 29일 0시, 더보이즈 공식 유튜브 및 네이버 V채널 등지를 통해 선 공개된다.

공식 컴백 시간보다 조금 앞서 '블룸 블룸'의 음악과 한층 파워풀해진 더보이즈의 퍼포먼스를 만나볼 수 있게 된 만큼 이들의 컴백을 기다려 온 많은 국내외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더보이즈 두 번째 싱글앨범 ‘블룸 블룸’은 그 이름처럼 활짝 피어난 12명의 ‘개화기(開花期)’ 소년 더보이즈의 순수하고 청량한 ‘소년 감성’을 담은 ‘로맨스 판타지’ 싱글이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 곡 ‘블룸 블룸’은 일렉트로 하우스 계열의 팝 댄스 넘버로, 앞서 '노 에어(No Air)' 등으로 한 차례 호흡을 맞췄던 작곡팀 Wonderkid, 신쿵 등이 프로듀싱을 맡아 힘을 보탰다. 첫사랑에 빠진 소년의 마음 안에 마치 꽃이 피어나 불꽃이 터지는 듯한 이미지를 표현한 달달한 가사가 매력을 더한다.

특히 이 곡에는 팀의 막내라인 멤버 선우, 에릭이 랩메이킹 등 작사 작업에 공동 참여, 더보이즈만의 특별한 감성과 개성을 더할 예정이다.

한편 더보이즈 두 번째 싱글앨범 ‘블룸 블룸(Bloom Bloom)’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에 앞서 더보이즈는 19일부터 총 4일에 걸쳐 새 싱글 ‘블룸 블룸’의 2차 콘셉트포토 공개에 나선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크래커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