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 전설 속 보물 찾아 신비의 섬으로…2차 예고편 공개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 전설 속 보물 찾아 신비의 섬으로…2차 예고편 공개
  • 승인 2019.04.16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밀리 애니메이션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이 오는 4월 25일 개봉을 앞두고 2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보물섬에 숨은 비밀과 꿈을 찾아 떠나는 신나는 모험을 담아낸 ‘뽀로로 극장판’ 다섯 번째 시리즈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감독 김현호, 윤창섭)이 2차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은 전설 속 보물을 찾아 뽀로로와 친구들이 신비의 섬으로 떠나는 스펙터클 보물찾기 어드벤처.

이번에 공개된 2차 예고편은 세상의 모든 보물을 찾아낸 전설적인 탐험가 실버 선장님 대신 보물을 찾아 떠나는 뽀로로와 친구들의 모습으로 도입부부터 호기심을 자아낸다. 이어 보물 지도를 따라 도착한 신비의 섬에서 펼쳐지는 역동적인 어드벤처는 역대급 스케일과 화려한 액션으로 탄생해 몰입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용감한 실버 선장의 활약은 물론 뽀로로와 친구들의 보물 지도를 노리는 악당 블랙 선장과의 짜릿한 대결이 펼쳐지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거대한 소용돌이가 몰아치는 바다, 보물이 숨겨진 신비의 피라미드, 깊고 울창한 정글 등 이번 시리즈의 새로운 무대가 된 보물섬의 다양한 장소들을 엿볼 수 있어 앞으로 펼쳐질 짜릿한 모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스펙터클 보물찾기 어드벤처가 펼쳐진다!”라는 카피와 함께 뽀로로와 친구들, 실버 선장과 블랙 선장까지 이번 시리즈를 화려하게 이끌 주인공들이 차례차례 소개된다.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은 어린이날에 앞서 오는 4월 25일 개봉한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사진=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