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추석특집, 가인-조권 '원조와 패러디의 만남'
'우결' 추석특집, 가인-조권 '원조와 패러디의 만남'
  • 승인 2009.09.28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권-가인&이석훈-김나영 ⓒ SSTV

[SSTV | 김지원 기자]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이하 브아걸)의 가인과 2AM의 조권, SG워너비 이석훈과 방송인 김나영이 가상 부부 체험에 나서며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26일 방송된 MBC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이 끝나갈 무렵 '우결'의 추석 특집편 예고가 잠깐 선을 보였다. 이 예고에 가인-조권, 이석훈-김나영 커플의 모습이 비춰지며 두 커플의 '우결' 추석 특집편 출연 사실이 공개되면서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석훈-김나영 커플은 지난달 소개팅 기차 여행에서 이미 한 번 만난적이 있는 재회 커플. 당시 두 사람은 김용준-황정음 커플과 함께 강원도의 한 휴양림으로 떠난 여행에서 승부욕으로 똘똘 뭉친 모습을 보여주며 끈끈한 연대를 과시했고, 김나영은 이석훈에게 '생얼'을 공개하고 이석훈은 포토그래퍼로 깜짝 변신해 나영의 화보를 직접 찍어 주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해 계속 출연 여부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기도 했었다.

반면에 가인-조권 커플은 첫 대면. 두 사람은 비록 첫 만남이지만 조권이 가인의 그룹인'브아걸'을 패러디 한 '드러운아이드걸스(드아걸)'의 핵심 멤버인 점을 감안하면 인연의 끈이 만만치 않다. 당초 가인의 상대로는 2PM의 멤버 닉쿤의 이름이 오르내리기도 했었다.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인-조권, 이석훈-김나영 커플의 '우결' 추석 특집 방송분은 이미 지방 모처에서 극비리에 촬영을 마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두 커플의 출연과 관련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두 커플의 고정 출연 여부는 아직까지 논의된 바 없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브아걸, 환상적 무대로 카리스마 ‘작렬’]

[VOD- 브라운아이드 걸스 "저희 무대는 항상 '특별'해요"]

[VOD- SG워너비, 꿈에서나 들을 환상적인 하모니]

[VOD- 2AM, 원더걸스도 인정한 완벽한 'So Hot' 무대]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