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저녁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중랑구 오리더덕주물럭 '옛마을오리'+대전 치즈간장뼈찜 '전박사감자탕연구소' 위치는?
2TV저녁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중랑구 오리더덕주물럭 '옛마을오리'+대전 치즈간장뼈찜 '전박사감자탕연구소' 위치는?
  • 승인 2019.04.11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TV저녁생생정보통 맛집오늘에 방송된 중랑구 중화동 오리더덕주물럭 '옛마을오리'와 대전 둔산동 치즈간장뼈찜 '전박사감자탕연구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TV저녁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중랑구 중화동 오리더덕주물럭 '옛마을오리'는 서울특별시 중랑구 중화동 96 중화빌딩 1층에 위치해 있다.

중랑구 중화동 오리더덕주물럭 '옛마을오리'는 전복삼계탕, 한방능이백숙, 오리로스구이, 한방 옻오리, 오리반마리 등 다양한 요리를 제공한다.

특히 이 곳의 오리더덕주물럭의 고기는 육즙이 베어있어 쫄깃하고 부드러운 맛을 자랑한다.

방송에서 오리더덕주물럭과 전복삼계탕을 맛본 한 손님은 절로 엄지를 치켜세우기도 했다.

매일 아침 11시부터 밤 10시까지 영업한다.

2TV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대전 둔산동 치즈간장뼈찜 '전박사감자탕연구소'는 대전 서구 둔산동 1088-1 더하임 2층에 위치해 있다.

대전 둔산동 전박사감자연구소는 전박사감자탕, 치즈간장뼈찜, 뼈해장국 등 다양한 종류의 감자탕 요리를 제공한다.

특히 이 곳의 치즈간장뼈찜은 단골메뉴로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게 만든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살과 치즈의 조화가 어우러져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방송에서 이를 맛본 한 손님은 "단골이 될 것 같은 맛"이라며 극찬을 하기도 했다.

매일 아침 11시부터 밤 11시까지 영업한다.

[뉴스인사이드 이서윤 기자/사진=네이버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