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봄’ 홍종현 “이청와와 호흡, 두 번째 만남 만에 편해져” (인터뷰)
‘다시, 봄’ 홍종현 “이청와와 호흡, 두 번째 만남 만에 편해져” (인터뷰)
  • 승인 2019.04.11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시, 봄’ 주연배우 홍종현이 이청아와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홍종현은 11일 서울 종로구 소격동에서 진행된 뉴스인사이드와의 인터뷰에서 영화 ‘다시, 봄’(감독 정용주)을 비롯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다시, 봄’은 딸을 잃은 여자가 중대한 결심을 한 그날, 어제로 하루씩 거꾸로 흘러가는 시간을 살게 되면서 인생 두 번째 기회를 얻게 된 타임 리와인드 무비다. 

이날 홍종현은 이청아와 호흡을 맞춘 소감에 관해 “이 작품으로 누나를 처음 만났는데 선한 사람이라는 이야기는 많이 들었다”며 “촬영에 들어가기 전에 상대 배우들과 편해졌으면 하는 마음이 있는데 누나와는 생각보다 더 빨리 편해지고 친해졌다”고 밝혔다.

이어 홍종현은 “신기하게 어색함이 길지 않았다. 성향이 잘 맞아서 그런 걸 수도 있고 누나가 편하게 할 수 있도록 이끌어준 부분도 있는 것 같다. 덕분에 현장에서 어색해서 불편한 건 없었다. 저보다 선배고 많은 것들을 준비해야 했는데 제 이야기를 진지하게 잘 받아주셨고 친구 같은 편안함이 있었다”고 덧붙였다.

평소에 낯을 가리느냐는 물음에 그는 “많이는 아니지만 처음에는 그렇다. 시간이 지나면 편해지는데 이청아 누나와는 두 번째 만남부터 편해졌다”고 답했다.

홍종현은 “여러 배우와 함께 하는데 있어 서로의 친분과 상관없이 잘하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저는 더 친해졌을 때 편한 마음으로 연기에 임할 수 있는 것 같다. 그래서 촬영 전에 편한 관계를 만드는 걸 선호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다시, 봄’은 오는 4월 17일 개봉한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 사진= 26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