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디트 이연, “롤모델은 마마무 선배님들…닮고 싶은 점 많아”
밴디트 이연, “롤모델은 마마무 선배님들…닮고 싶은 점 많아”
  • 승인 2019.04.10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밴디트 이연이 걸그룹 중 롤모델을 꼽았다.

10일 서울 홍대 무브홀에서는 밴디트 데뷔 앨범 ‘BVNDIT, BE AMBITIOUS!’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타이틀곡 ‘호커스 포커스(Hocus Pocus)’는 대중을 사로잡을 BVNDIT의 도도하고 달콤한 주문을 그린 곡이다. 특히 ‘이 노래를 들으면 우리에게 반할 수밖에 없다’는 익살스럽고 당찬 표현을 담아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날 걸그룹 중 롤모델이 있냐는 질문에 이연은 “저희끼리 많이 얘기를 한다. 그 중 가장 많이 언급했던 선배님은 마마무 선배님이다. 꼭 그런 그룹이 되고 싶다. 무대를 즐기고 서로 간의 눈빛 교환을 하는 모습을 보며 저희도 그런 그룹이 되고 싶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앨범 목표로 그는 “신인의 자세로 겸손하게, 건강히 이번 활동 다치지 않고 대중 분들에게 이름을 조금이라도 알릴 수 있다면 그걸로 만족할 거 같다”고 답했다.

청하와 다른 음악 스타일에 대해 승은은 “데뷔를 준비하며 여러 곡도 받아보고, 커버도 해봤다. 밝고 청량한 모습으로 나왔을 때 저희의 매력을 더 보여드릴 수 있을 거 같아서 이 곡을 골랐다”고 설명했다.

한편, 밴디트 데뷔 앨범 ‘BVNDIT, BE AMBITIOUS!’는 오늘(10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김혜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