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이승기, 컴백과 동시에 음원 사이트 1위!
'음악중심' 이승기, 컴백과 동시에 음원 사이트 1위!
  • 승인 2009.09.19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승기 ⓒ SSTV

[SSTV|이진 기자] 2년 만에 정규앨범 4집으로 컴백한 가수 이승기가 MBC '쇼! 음악중심'에서 컴백 무대를 갖는다.

지난 18일 KBS 생방송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 활동을 시작한 이승기가 컴백과 동시에 각종 음악 포털 사이트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사랑을 얻고 있다. 특히 이승기의 이번 4집 앨범 '쉐도우(Shadow)'는 앨범 발매 이전부터 예약이 선주문 4만장이 들어오는 등 인기를 예감케 하고 있다.

이승기는 이날 방송에서 수록곡 '면사포'와 함께 타이틀곡 '우리 헤어지자'를 열창할 예정이다. 이승기에 이어 발라드의 지존 가수 박효신이 '사랑한 후에'로 컴백 무대를 가지며 테이는 '독설'을 부르며 컴백한다. 뿐만 아니라 태군은 이요원의 목소리가 삽입돼 눈길을 끌고 있는 '속았다'로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2PM 택연의 피처링으로 눈길을 끌었던 백지영의 '내귀의 캔디'는 이날 방송을 끝으로 마지막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라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낼 전망이다.

카라(박규리, 니콜, 한승연, 구하라, 강지영), 브라운아이드걸스(브아걸-제아, 나르샤, 미료, 가인) , 쥬얼리(박정아, 서인영, 하주연, 김은정), 포미닛(남지현, 허가윤, 전지윤, 김현아, 권소현), f(x)(에프엑스)(빅토리아, 크리스탈, 엠버, 설리, 루나), 황보, 티아라(지연, 은정, 효민, 보람, 큐리, 소연)&초신성(성모, 윤학, 지혁, 광수, 건일, 성제), 미스에스(오유미, 태혜영), 이현, 아이더트리탑스(반형문, 장유준)가 출연하는 '쇼! 음악중심'은 19일 오후 4시 20분에 전파를 탄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2009 '중국영화제' 배우 정우성 '친선대사'로 임명!]

[VOD] 허경영 "새로운 디지털 싱글 '허본좌 허경영' 공개"]

[VOD] '허본좌' 허경영, 첫 콘서트 '허경영의 Right Now ']

[VOD] 정우성 "나는 '중국' 로케이션 전문 배우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