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글로우, 신곡 ‘봉봉쇼콜라’ 안무 연습 영상 공개…팬들과의 약속 지켰다
에버글로우, 신곡 ‘봉봉쇼콜라’ 안무 연습 영상 공개…팬들과의 약속 지켰다
  • 승인 2019.03.28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에버글로우가 ‘봉봉쇼콜라’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28일 오전 9시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에버글로우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봉봉쇼콜라’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하며 남다른 비주얼과 독보적인 춤선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이는 뮤직비디오 조회수 이벤트로 에버글로우 멤버들이 팬들과의 약속을 지킨 것.

앞서 에버글로우는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퍼포먼스와 무대 매너, 풋풋하면서도 밝은 모습으로 건강한 에너지를 전달하며 데뷔와 동시에 팬들과 관계자들의 호평 속에 폭발적인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안무 연습 영상 속 에버글로우는 올 블랙의 편안한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무대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레깅스 스타일을 완벽히 소화, 절대적인 피지컬과 비주얼로 새로운 레깅스 여신의 탄생을 알렸다.

‘봉봉쇼콜라’는 세계적인 아티스트 리아킴의 안무로 후렴구의 ‘초코나무 춤’이 포인트 안무이다.

한편, 데뷔와 동시에 괴물 신인의 타이틀을 획득하며 폭발적인 반응으로 고공 성장 중인 에버글로우가 모든 사람들의 꿈이 이루어지길 노래하는 ‘봉봉쇼콜라’를 통해 그 꿈을 이뤄나갈 수 있을지 앞으로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