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민현, 오는 4월 3일 솔로곡 ‘Universe’ 선 공개…콘셉트 티저 ’눈길’
뉴이스트 민현, 오는 4월 3일 솔로곡 ‘Universe’ 선 공개…콘셉트 티저 ’눈길’
  • 승인 2019.03.28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뉴이스트 민현의 솔로곡이 선 발매 된다.

28일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뉴이스트 공식 SNS를 통해 오는 4월 3일 발매되는 뉴이스트 민현의 싱글 ‘유니버스(Universe)’ 콘셉트 티저 이미지 3장을 깜짝 공개해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이번 민현의 싱글 ‘유니버스(Universe)’는 뉴이스트의 완전체 앨범의 선공개 곡으로 음원 발매 전부터 가요계는 물론 음악팬들 사이에서 엄청난 화제를 모으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첫 번째로 공개된 콘셉트 티저 이미지에는 고요하면서도 푸른빛과 함께 신비로운 느낌이 감도는 공간 속에서 4시 3분을 가리키고 있는 시계가 돋보여 눈길을 끌었으며, 두 번째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유리관 속에 영롱한 빛을 내는 5개의 수정이 새롭게 나타나 더욱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어 마지막으로 공개된 콘셉트 티저 이미지는 민현이 한줄기의 빛이 들어오는 바닥에 누워 아련하고도 깊은 눈빛으로 쓸쓸한 느낌을 풍겨 어떤 의미가 담긴 곡일지 보는 이들로 하여금 호기심을 자극하기도 했다.

또한 세련되고 감각적인 콘셉트 티저 이미지에 ‘MINHYUN UNIVERSE’, ‘0403’ 문구로 곡명을 최초 공개하며 4월 3일 선 공개 곡 ‘유니버스(Universe)’가 발매될 것을 알려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그동안 감미로운 음색으로 많은 음악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민현이 선 공개 곡 ‘유니버스(Universe)’로 얼마나 다채로운 음악적 색깔을 담아낸 매력을 선사할지 기대감이 치솟고 있으며, 뉴이스트 완전체 앨범에 대한 궁금증 또한 증폭되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는 오는 4월 12일부터 14일까지 총 3일간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2019 NU’EST CONCERT ‘Segno’ IN SEOUL 개최를 앞두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