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첫 솔로곡 ‘L.O.V.E’ 리릭 티저 이미지 공개…컴백 기대감↑
박지훈, 첫 솔로곡 ‘L.O.V.E’ 리릭 티저 이미지 공개…컴백 기대감↑
  • 승인 2019.03.25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박지훈이 첫 솔로곡 리릭 티저를 공개했다.

25일 소속사 마루기획은 공식 SNS를 통해 박지훈의 첫 번째 미니앨범 ‘O’CLOCK’ 타이틀곡 ‘L.O.V.E’ 가사가 담긴 리릭(Lyric) 티저 이미지를 게시했다.

앞서 박지훈은 각기 다른 콘셉트의 이미지를 비롯해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로 화제를 모았다. 또 연기적으로 넓은 스펙트럼을 자랑한 박지훈은 어떤 콘셉트든 자신만의 매력과 비주얼로 소화하며 솔로 앨범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날 공개된 이미지에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 ‘L.O.V.E’의 전체 가사와 박지훈이 정성스레 써 내려간 포인트 가사가 적혀있다. 특히 주위에 흐드러져 있는 꽃잎과 “나라는 예쁜 색이 칠해져 더 아름다운 넌 나만의 꽃”이라는 가사가 어우러지며 가슴 떨리는 달달한 명곡 탄생을 예고한다.

 

더불어 박지훈은 지난 23일 대만, 태국, 필리핀에 이어 홍콩에서 개최된 ‘2019 아시아 팬미팅 인 홍콩-퍼스트 에디션(FIRST EDITION)’을 잇따라 성황리에 마치며 글로벌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다채로운 무대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 그는 팬미팅 말미 홍콩 메이(MAY)들의 깜짝 이벤트로 감동의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박지훈의 첫 번째 솔로 미니 앨범 ‘O’CLOCK’은 ‘타이틀곡 ‘L.O.V.E’를 비롯해 Intro곡 ‘The beginning of…’, ‘US’, ‘Would you’, ‘새벽달’, ‘Young 20(PROD. by 이대휘)’까지 총 6개 트랙으로 구성됐으며, 워너원의 박지훈이 아닌 솔로 박지훈으로서 무한한 가능성을 입증할 수 있는 앨범이 될 전망이다.

한편, 박지훈은 오는 26일 상명아트센터 계당홀에서 개최되는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L.O.V.E’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마루기획]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