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애 결혼, 중국 일본언론 '극비 결혼 놀랍다!'
이영애 결혼, 중국 일본언론 '극비 결혼 놀랍다!'
  • 승인 2009.08.26 0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 | 김지원 기자] 이영애의 전격적인 결혼소식이 알려진 25일, 중국 일본등 아시아국가 언론들은 최고의 한류스타인 이영애의 결혼소식을 긴급뉴스로 전했다.

일본의 주요 스포츠 신문들인 산케이스포츠와 니칸스포츠, 스포츠호치 등은 이영애의 결혼 소식을 긴급 타전했다.

일본의 최대 포털사이트 ‘야후 재팬’도 25일 오후 "대장금의 한류스타 이영애가 극비리에 전격 결혼했다"며 이영애의 결혼 소식을 메인화면에 게재, 주요 이슈로 다뤘다.

산케이 신문은 "이영애는 일본에서도 인기를 얻은 한국 드라마 '궁정여관 장금이의 맹세'로 히로인 역을 연기해 일본에도 팬이 많다"고 알리며 국내 매체의 기사를 인용해 이영애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니칸 스포츠 역시 "드라마 '궁정여관 장금이의 맹세' 등으로 잘 알려진 한국의 톱배우 이영애의 변호사에 따르면 이영애가 미국 거주의 한국계 남성과 미국에서 결혼식을 올렸다"고 보도했다. 이 밖에도 요미우리·아사히 신문 등이 이영애의 결혼 소식에 발빠르게 대응했다.

중국 역시 이영애의 소식을 대대적으로 보도했다. 중국의 최대 포털사이트 시나닷컴은 "한국 여배우 이영애가 24일 미국에서 결혼을 했다"라고 알렸다. 또한 `중국신문`, '신민만보` 등은 한국 매체의 보도를 인용해 "한국배우 이영애가 결혼식을 올렸다"고 전했다.

이영애는 25일 오후 법무법인 동인 측을 통해 이영애가 24일(미국 시간) 미국 현지에서 재미동포 정 모 씨와 결혼식을 올렸다고 공식적으로 밝혔다. 이영애의 남편 사로잡은 정씨는 재미동포로 미국 일리노이 공대를 졸업했으며 현재 미국계 IT 관련 업종에 종사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MBC 월화사극 '선덕여왕'의 출연배우 강지후와 CF스타 배성희의 열애 소식에 네티즌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고 가수겸 배우 김민종과 방송인 박정숙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닌것으로 전해졌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이영애, 베스트스타어워드 영예의 대상 수상]

[VOD- 장동건-이영애 최고의 한류스타 커플]

[VOD- 이영애, "드라마 대장금 덕택에 한국문화의 소중함 알았다."]

[VOD- 앙드레 김, "이영애는 왕실에 어울리는 사람"칭찬]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