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윤미, 버닝썬 이문호 전여친? SNS글보니 "남자 잘물어서 쇼핑몰 한다고?"
지윤미, 버닝썬 이문호 전여친? SNS글보니 "남자 잘물어서 쇼핑몰 한다고?"
  • 승인 2019.03.18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구의연애' 지윤미가 버닝썬 이문호의 전여자친구였다는 주장이 제기된 가운데 그의 SNS글이 시선을 끌고 있다.

17일 방송된 MBC '호구의 연애'에 지윤미가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지윤미가 등장하자 호감 구혼자 중 한명인 양세찬은 “어디서 많이 본 것 같다. 낯이 익다”며 입을 열었고 지윤미는 “아니다. 의류사업을 하고 있다”고 답했다. 

양세찬은 “SNS를 통해 본 적이 있는 분이다. 사진을 보고 예쁘다고 생각했었다”며 지윤미에 호감을 표했다. 

실제로 지윤미는 약 34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SNS 스타다. 또 지윤미는 지난 2013년 comedy TV '얼짱시대 7'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고 지난 2015년 KBS 드라마 '후아유-학교 2015'로 데뷔했다. 

이후 tvN '풍선껌','두 번째 스무살', SBS 수목극 '돌아와요 아저씨'에 출연하며 활발한 연기활동을 이어갔다.

하지만 방송 이후 엉뚱한 곳으로 불똥이 튀었다.

지윤미가 현재 논란을 빚고 있는 버닝썬 이문호 대표의 전 여자친구였다는 설이 불거졌기 때문.

현재 포털사이트 네이버 연관검색어에는 지윤미와 함께 이문호가 검색된다.

이문호 대표는 승리, 정준영의 단체 카톡방 멤버이자, 마약 투약 및 유통 혐의를 받고 있다. 지윤미와 이문호의 교제 사실은 현재 확인이 되지 않고 있다.

이에 지윤미과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했던 글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윤미는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만히 있으니까 말이 점점 심해지네. 남자 잘 물어서 쇼핑몰을 한다니 무슨 남자한테 돈받아서 차를 샀다니. 누구만난다 누굴만났다 누구한테 무슨 위자료 받았다는 등 술집에서 일했다는 등"이라며 분노한 바 있다. 특히 지윤미는 "미안한데 나는 남 돈으로 아무 노력없이 잘되고 싶은 생각 없고 더 슬픈건 남자도 없어"라고 강조했다. 현재 해당 글은 삭제된 상태다. 

[뉴스인사이드 임희진 기자/사진= 지윤미 인스타그램]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