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S 슈퍼주니어 제치고 1위, 활동 탄력 받는다!
V.O.S 슈퍼주니어 제치고 1위, 활동 탄력 받는다!
  • 승인 2009.06.18 2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엠카' 1위 차지한 V.O.S ⓒ SSTV

[SSTV|김지원 기자] V.O.S가 케이블채널 엠넷의 가요 순위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서 슈퍼주니어의 ‘너라고’를 제치고 1위에 올랐다.

최근 ‘큰일이다’를 발표, 온라인 등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던 V.O.S는 18일 서울 상암동 누리꿈스퀘어 공동제작센터에서 열린 생방송 ‘엠카’에서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이들은 최근 강세인 아이돌 그룹들을 제치고 등극한 정상이라 향후 활동에 더욱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

한편 18일 ‘엠카’에서는 여성 그룹들의 등장이 단연 이슈였다. 원더걸스의 전 멤버였던 현아가 속해있는 포미닛이 ‘엠카’를 통해 데뷔했고, 빅뱅과 같은 소속사로 ‘여자 빅뱅’이라는 닉네임을 얻고 있는 2NE1이 컴백 무대를 가졌다. 또한, 그간 개별 활동에 치중해 있던 선배 걸 그룹 쥬얼리가 오랜만에 전 멤버가 모여 ‘랠리’라는 곡으로 컴백 신고를 알렸다.

특히 쥬얼리의 경우 같은 소속사 식구인 V.O.S가 1위를 차지해 앵콜 무대를 함께 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세계적인 팝 스타 레이디 가가가 ‘엠카’에 출연, ‘저스트 댄스(Just Dance)’를 선보이기도 했으며, 멤버들의 군복무로 인한 엠씨 더 맥스의 고별 무대가 있기도 했다.

한편 이날 ‘엠카’에 출연한 가수와 곡목은 다음과 같다.

VOS(박지헌, 최현준, 김경록) '큰일이다', 포미닛(남지현, 허가윤, 전지윤, 김현아, 권소현) '핫이슈', 이승철 '손들이 빠져서', 레이디가가 '저스트 댄스', 홍진영 '사랑의 밧데리', 에이트8eight(이현, 백찬, 주희) '잘가요 내사랑', 채연 '흔들려', 언터쳐블 '오', MC the Max엠씨더 맥스 '뒤치기 경적을', 김종욱 feat. 다비치 강민경 '척하면 척', 2NE1투애니원(박봄, 박산다라, 공민지, 씨엘 CL)) 'fire(파이어)', MAC (맥) '꼭 만나고 싶다', 씨야(김연지, 이보람) 다비치(강민경, 이보람) & 지연 '여성시대', 아웃사이더(신옥철) '외톨이', 2PM(, 준수, 우영, 닉쿤, 택연, 찬성, 준호) '니가밉다', 쥬얼리(박정아, 서인영, 하주연, 김은정)'랠리(Rally)'.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박중훈 "비중 적은 서운함, 오히려 다른 배우들에게 미안했다"]

[[VOD] '바비인형' 한채영 "오늘 시구하러 왔어요"]

[[VOD] 유영석 “박기영 통해 '배려' 유명해지길”]

[[VOD] 레이디 가가 "패션에 금기는 없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