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희의 사랑을 얻으려면? 스타데이트 '인기폭발'
이연희의 사랑을 얻으려면? 스타데이트 '인기폭발'
  • 승인 2009.06.13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연희 ⓒ LG텔레콤

[SSTV|박정민 기자] LG텔레콤이 선보인 이연희와의 1인칭 스타데이트 게임이 화제다.

LG텔레콤은 지난 3일 국내 최초로 이연희와의 1인칭 스타데이트 게임을 선보였다. 이연희와의 1인칭 스타 데이트 게임은 하룻동안 총 여섯 개의 미션을 수행하며 이연희와의 데이트를 즐기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연희에게 데이트를 신청하고 약속 장소에 늦지 않게 도착하는 첫 미션부터 대중들을 피해 이연희와 다음 데이트 장소로 이동하고, 단잠을 자는 이연희를 위해 손으로 햇빛을 가려주고, ‘OZ 내주위엔’을 이용해 주변 맛집을 찾아 근사한 식사를 대접하고, 이연희가 좋아하는 후식을 골라주고, 이연희에게 생일 케익을 선사하고 마지막으로 이연희가 직접 써준 쪽지를 펼쳐보는 것까지 성공하면 이연희의 사랑을 얻게 된다.

이연희와의 1인칭 스타 데이트 게임을 하고 있으면 실제로 자신이 이연희의 남자친구가 된 것 같은 느낌을 받기에 남자 네티즌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1인칭 시점샷으로 촬영한 화면은 게임 하는 내내 본인이 이연희를 실제로 바라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이연희를 바라보며 대화하고 이연희와 눈을 마주보며 식사하고 나를 향해 웃어주는 이연희를 그대로 느낄 수가 있다.

이어 미션 중간중간에 이연희와 함께 핸드폰으로 사진도 찍고 생일 케익으로 장난 치는 모습이 나오면서 게임에 점점 빠져드는 본인의 모습을 보게 된다. 마지막에 이연희 집 앞에서 뽀뽀까지 받고 나면 자리에서 벌떡 일어설 정도로 행복감에 휩싸인다. 이 때문에 스타데이트 게임은 오픈 열흘만에 20만 여명이 참여하는 기염을 토했다.

게임 참여자들은 이연희와의 데이트 후, "어리버리했던 첫 데이트, 다음엔 더 즐겁게 데이트하자", "연희한테만 잘해줄거야, 연희도 항상 즐겁게 보내", "나도 즐거웠어 나중에 실제로 만나자" 등 이연희에게 애정어린 메세지를 남기고 있다. 또 "너 도대체 남자가 몇 명이야?", "그만 만나, 나 여자친구 생겼어", "2탄 만들어줘요!" 등 간혹 장난스러운 메시지도 전한다.

또한 네티즌들은 이연희와의 데이트 장면을 캡처해 자신의 블로그에 올리며 이연희와의 데이트를 추억하기도 하고 미션을 성공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 ‘이연희 게임 완전 공략법’을 작성해서 블로그에 올리기도 했다.

한편, LG텔레콤은 이연희, 유승호, 김범, 김기범, 최아라 등 라이징스타들을 CF모델로 대거 기용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튀는 의상' 이연희, "소녀시대 멤버될뻔 했어요"]

[VOD- 이연희 "강동원 선배와 연기호흡 잘맞아"]

[VOD- 배우 김범 "한국판 드라마 ‘꽃보다 남자’ 준비 중"]

[VOD- 강인,김희철 '저희 뮤지컬 주연이 됐어요']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