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 김태호PD 정형돈 '무한도전 핑크빛 물들었네!'
노홍철 김태호PD 정형돈 '무한도전 핑크빛 물들었네!'
  • 승인 2009.06.12 0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유라 ⓒ SSTV & KBS 2TV '봄의 왈츠' 오디션카페

[SSTV|김지원 기자] 정형돈의 결혼소식이 알려지며 무한도전팀이 핑크빛으로 물들이고 있다. 최근 멤버 노홍철이 가수 장윤정과 열애중이라는 사실이 전해진 가운데 김태호 PD 역시 9월 13일 대학원생인 연인 김모씨와 화촉을 밝힐 예정이다. 여기에 정형돈이 미모의 방송작가 한유라와 오는 9월 결혼소식이 전해지는 경사가 겹치고 있다.

정형돈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자 많은 팬들과 네티즌들이 축하 목소리를 내고 있다. 네티즌들은 해당 소식을 보도한 기사의 댓글 기능을 통해 “가상 결혼도 해봤으니 결혼 생활 잘할 듯”, “신부가 미인이라 부럽다”, “요즘 무한도전 멤버들은 노홍철, 김태호 PD를 비롯해 좋은 소식뿐이네”, “예비신부가 똑부러지게 생겼다. 형돈오빠 잘 잡아주고 알콩달콩 사세요” 등의 축하글을 남겼다.

일부 네티즌들은 “사오리 한테 한 것처럼만 안하면 잘 살 것”, “실제 결혼에서는 쇼파위에서 빈둥거리지 말고 부지런한 사람 되세요”, “소녀시대 태연과 살 때 만큼만 하면 잘 살 것 같아요”라며 우려 섞인 충고를 던지기도 했다.

지난 4월 정형돈은 열애 사실이 공개되면서 정형돈은 출연 중이던 MBC 예능 '일요일 일요일 밤에-우리 결혼 했어요'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 당시 정형돈은 아이돌 그룹 소녀시대 태연과 가상 부부로 열연했던 만큼 하차 당시 팬들의 비난을 사기도 했다.

한편, 정형돈이 12일 결혼 관련 공식 기자회견을 가질 예정이다. 정형돈은 기자회견을 통해 그간의 러브스토리와 결혼 소감 등을 솔직하게 털어놓을 계획이다. 수많은 취재진들이 정형돈이 출연 중인 '무한도전' 녹화장을 찾았으나 정형돈은 “내일 모든 것을 말씀드리겠다”며 말을 아꼈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김효진 시집가는 날' 축하위해 모인 '스타들 총 집합']

[VOD] 하하 "정형돈 돼지 호흡에 소름이 쫘악"]

[VOD] 정형돈 하하 "우리가 친하다는 것 증명하겠다"]

[VOD] 정형돈, 숨겨온 여친 '딱걸렸어!']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