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세프 홍보대사 이보영, '악천후 따위야'
유니세프 홍보대사 이보영, '악천후 따위야'
  • 승인 2009.06.03 1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BOF

[SSTV | 최수은 기자] 배우 이보영이 유니세프 홍보대사로서 다양한 자선행사에 참석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유니세프가 환경보호 기금을 모으기 위해 출시한 ‘에코백’홍보에 이보영이 발벗고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에코백은 유니세프에 대해 알리고 환경에 대한 경각심을 알리기 위한 제품으로 판매 수익금은 전액 기부된다.

이보영은 지난 16일 오후 서울 남산 국립극장에서 열린 사랑의 맨발 걷기 대회에도 참석, 큰 관심을 받았다.

특히 이 날은 비가 오고 날씨가 추워 행사 주최 측의 걱정을 사기도 했지만 이보영은 날씨에 굴하지 않고 맨발로 직접 대회에 참여하는 적극성을 보여 많은 사람들의 찬사를 이끌어 내기도 했다.

악천후에도 불구하고 '수익금 전액이 아프리카 어린이들의 영양지원에 쓰인다’는 소식에 행사에 참여한 이보영은 많은 비를 맞은 후유증으로 감기몸살에 시달렸다고.

또한 이보영은 지난 4월28일 어린이날을 앞두고는 유니세프에서 진행된 불우 어린이 돕기 자선바자회에서 일일 도우미로 직접 판매에 나서 자리를 빛냈다. 이보영은 물건을 구입한 사람들의 요청에 흔쾌히 싸인도 해 주는 등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열성적으로 행사에 참여했다.

행사 관계자는 “이보영씨가 보이건 보이지 않건 좋은 일이라면 한 걸음에 달려와 동참하는 모습에서 공인으로서 책임감과 진실한 마음이 느껴진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동안 이보영은 유니세프 활동 이외에도 ‘환경 지키기’ 화보 촬영에 동참해 국내외 어린이들을 위한 기금을 마련하는데 앞장서기도 했으며, 자선 바자회에 물품을 기부하기도 했다.

현재 이보영은 광고 촬영 등의 스케줄을 소화하며 차기 작품을 신중히 검토 중이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SS인터뷰- '팔방미인' 김나영 "알고보면 저도 '향기' 있는 여자랍니다"]

[VOD- 홍수아,섹시한 '뒷태' 뽐내며 매력발산]

[VOD- 영화 '요가학원' 미녀들의 '명품 복근' 의 비밀은 '요가']

[VOD- 오랜만에 복귀한 이정재 "사랑에 왠 나이?"]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