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쿵★샷] “귀여움과 잘생김, 저장하세요” 하성운·류준열X이제훈·윤지성 [NI영상]
[심쿵★샷] “귀여움과 잘생김, 저장하세요” 하성운·류준열X이제훈·윤지성 [NI영상]
  • 승인 2019.02.28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작품, 새 음반 홍보를 위해 열리는 스타들의 제작발표회&쇼케이스 현장. 이곳에서 빼놓을 수 없는 포토 타임.

뉴스인사이드는 스타들의 개성 넘치는 모습을 한꺼번에 몰아보는 이름하여 ‘심쿵★샷’을 보여드리고자 한다.

이번에 만나볼 스타는 배우 이제훈, 류준열, 가수 윤지성, 하성운이다.

   
 

지난 21일 열린 JTBC ‘트래블러’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류준열과 이제훈의 훈훈한 브로맨스 케미를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트래블러’는 배우 이제훈과 류준열이 진짜 ‘나’를 찾아 여행을 떠나는 프로그램으로 제작진의 간섭 없이 스스로 여행의 모든 순간들을 모험하고 만끽하면서 비로소 스타의 삶이 아닌 배낭여행자의 생활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트래블러’는 오는 28일(목) 밤 11시에 방송된다.

   
 

가수 윤지성이 감성 발라더로 변신하며 여심 공략에 나섰다. 타이틀곡 ‘In the Rain’은 사랑하는 이와의 준비 없는 이별을 맞은 한 남자의 진솔한 감정을 담은 팝 알앤비 장르의 곡으로 자신만의 매력적인 음색으로 리스너들의 고막을 자극할 예정이다.

   
 

하성운이 오늘 28일 첫 솔로 미니앨범 ‘My Moment’를 발표한다.

타이틀곡 ‘Bird’는 세련된 신스 패드와 드럼 비트위에 경쾌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매력적인 보이스와 퍼포먼스로 음악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출중한 노래 실력과 뛰어난 춤 실력, 투명하고 하얀 피부로 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하성운. 솔로 가수로서 행보가 귀추가 주목된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사진제공=JTBC,스타크루이엔티,L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