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첫 정규앨범 ‘Lots of Love’ 콘셉트 포토 공개…컬러풀한 매력
홍진영, 첫 정규앨범 ‘Lots of Love’ 콘셉트 포토 공개…컬러풀한 매력
  • 승인 2019.02.26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홍진영이 신곡 ‘오늘 밤에’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26일 소속사 뮤직K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을 통해 첫 정규앨범 타이틀 곡 ‘오늘 밤에’ 콘셉트 이미지를 게재하며 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이번 곡은 지난 2009년 ‘사랑의 배터리’를 발표한 이후 10년 만에 첫 정규앨범 ‘Lots of Love’의 타이틀곡으로 대중들의 이목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타이틀곡인 ‘오늘 밤에(Love Tonight)’는 80년대 디스코펑키 장르와 트로트의 새로운 조화로 탄생한 레트로풍 트로트 곡이다. 신스베이스를 기반으로 한 디스코 팝 사운드를 트로트에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부를 수 있는 홍진영만의 새로운 국민 트로트가 될 전망이다.

공개된 사진은 컬러풀한 이미지 속에 섹시한 보디슈트를 입은 홍진영의 모습이 먼저 눈에 들어온다. 레트로 스타일의 소품과 많은 패션 구두가 가득한 가운데, 파티를 앞둔 것 같은 그녀의 포즈가 돋보인다.

앞서 공개된 미러볼 티저 이미지에서 보다 구체적인 콘셉트를 알 수 있는 핫핑크 속 홍진영의 완벽한 비주얼이 시선을 강탈했다.

한편 컴백 초읽기에 들어간 홍진영의 신곡 ‘오늘 밤에’는 오는 3월 8일(금)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뮤직K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