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 아웃’ 감독 차기작 ‘어스’, 티저 예고편 천만뷰 돌파…3월 27일 국내 개봉
‘겟 아웃’ 감독 차기작 ‘어스’, 티저 예고편 천만뷰 돌파…3월 27일 국내 개봉
  • 승인 2019.02.22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겟 아웃’ 조던 필 감독의 차기작 ‘어스’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한 지 3일도 안 돼서 천만뷰를 돌파했다.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본격 런칭한 영화 ‘어스’(감독 조던 필)가 관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어스’ 티저 예고편은 지난 2월 19일 공개 돼 3일도 안 되는 기간에 통합 천만뷰를 돌파했다. 이는 지난 2018년 7월 개봉해 658만 관객을 동원한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2018년 6월 6일 개봉해 566만 관객을 동원한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과 함께 외국 영화 TOP3에 드는 수치인 것은 물론, ‘겟 아웃’(공개 3일 만에 천만뷰 돌파)보다 빠른 속도로 달성한 기록이기도 하다. 뿐만 아니라 런칭과 동시에 포털 사이트 네이버 실시간 검색 순위 1위 등극, 개봉 예정 영화 검색 순위 1위에 등극했다.

이처럼 ‘어스’가 관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을 수 있었던 데에는 ‘본적 없는 스타일의 영화’라는 호기심이 가장 큰 요인이었다. 218만명 관객을 모은 ‘겟 아웃’으로 공포 장르의 레전드를 경신한 조던 필 감독의 차기작 ‘어스’. 조던 필 감독이 완성한 새로운 세계는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했던 것. ‘어스’는 단 한편의 예고편 만으로 예비 관객들 스스로 다양한 단서를 추측하고 새로운 해석을 쏟아내게 만들며 개봉 때까지 기다릴 수 없을 만큼 기대감을 자극 시키고 있다. 

한편 ‘어스’는 3월 27일(수) 국내 개봉한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사진= UPI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