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타이틀곡 ‘Senorita’ 미연·소연 버전 티저 공개…매혹적 분위기
(여자)아이들, 타이틀곡 ‘Senorita’ 미연·소연 버전 티저 공개…매혹적 분위기
  • 승인 2019.02.21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여자)아이들이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1일 (여자)아이들은 공식 SNS를 통해 미니 2집 ‘I made’의 타이틀곡 ‘세뇨리따(Senorita)’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여자)아이들의 미니 2집 ‘I made’는 타이틀곡을 포함한 전곡을 멤버들이 직접 프로듀싱했다는 뜻을 담고 있으며, (여자)아이들은 이번 앨범을 통해 더욱 성숙하고 매혹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각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타이틀곡 ‘세뇨리따(Senorita)’ 의 멤버별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리더 소연이 작사, 작곡한 타이틀곡 ‘세뇨리따(Senorita)’는 첫눈에 반한 상대에게 끌리는 마음을 당당하고 세련되게 표현한 Dance-pop 장르의 곡이다.

특히, 이번 영상은 미연과 소연 버전으로, 각각 그림 같은 비주얼을 뽐내거나 상대방을 유혹하듯 손짓하는 강렬한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끌었다.

지난해 각종 연말 시상식 신인상을 석권하며 2018년 최고의 루키임을 입증한 (여자)아이들은 이번 앨범을 통해 대세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미니 2집 ‘I made’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