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길들이기 3’ 3주 연속 애니메이션 1위, 장기흥행 열풍
‘드래곤 길들이기 3’ 3주 연속 애니메이션 1위, 장기흥행 열풍
  • 승인 2019.02.20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래곤 길들이기 3’가 실관람객들의 관람 감동이 고스란히 담긴 극찬 후기들로 봄 방학까지 장기흥행을 예고한다. 

관객수 150만 돌파를 앞둔 ‘드래곤 길들이기 3’가 열렬한 실관람객들의 호평에 힘입어 봄 방학까지 장기 흥행을 예고한다. 동시기 개봉작들 중 가장 높은 CGV골든에그지수인 97%를 유지는 물론 2월 개봉작들인 ‘증인’, ‘알리타: 배틀 엔젤’, ‘해피 데스데이 2 유’ 등 쟁쟁한 경쟁작들과 함께 3주 연속 애니메이션 박스오피스 1위를 유지하며 장기 흥행 중이다. 

“2019년 여태 본 영화 중 결말이 가장 아름다운 영화”(Y__**), “이제 더는 볼 수 없다는 사실에 눈물이 난다”(KO**) 등 관람 후의 진한 여운이 그대로 느껴지는 리뷰들을 통해 더욱 입소문을 타며 봄 방학을 맞은 아이들까지 ‘드래곤 길들이기’시리즈의 화려하고 아름다운 세계로 초대하고 있다.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 3’는 바이킹 족장으로 거듭난 히컵과 그의 영원한 친구 투슬리스가 누구도 찾지 못했던 드래곤의 파라다이스 히든월드를 찾아 떠나는 마지막 모험을 담은 스펙터클 액션 어드벤처로 시리즈 피날레의 완벽한 감동을 전한다.

박스오피스 장기 흥행 중인 ‘드래곤 길들이기 3’는 봄 방학 흥행까지 예고하며 절찬 상영 중이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사진= UPI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