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지애 어린 순 '100% 새싹보리분말' 거품 뺀 합리적인 가격에 "폭풍 인기"
자연지애 어린 순 '100% 새싹보리분말' 거품 뺀 합리적인 가격에 "폭풍 인기"
  • 승인 2019.02.15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싹보리분말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새싹보리는 보리 특유의 고소한 향과 새싹의 신선한 맛으로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영양식품이다.

이에 건강식품 브랜드 '자연지애'에서 '새싹보리분말'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자연지애 새싹보리분말은 보리의 '어린순'만을 100% 담아냈다. 자연 그대로 건조하여 통째로 갈아 보리순의 건강한 영양소를 느껴볼 수 있다. 

또한 보관 시 공기유입을 최소화하는 원터치형 밀폐용기에 담겨있어 습기의 영향을 덜 받아 더 신선하게 오래 보관할 수 있다.

보리순은 파종 후 5cm 이내로 자란 어린잎을 의미한다. 15℃ 이하의 기온에서 파종되어 추위를 이겨내고 싹을 튀운 보리순은 강한 생명력과 씨앗의 풍부한 영양분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건강한 식품이다.

보리새싹가루의 적정 섭취량은 1일 1~3회, 1회 섭취 시 3g을 물과 함께 마신다. 기호에 따라 요구르트, 요거트, 우유 등의 유제품과 함께 마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다만, 열에 약한 성분들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가급적 차가운 물이나 음료와 함께 마시는 것을 권장한다. 

거품 뺀 가격의 어린순 100% 새싹보리분말은 자연지애 공식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서윤 기자/사진=해당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