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송윤형, 모모랜드 데이지와 열애설…빅뱅 승리 "양현석에게 불려가게 돼있다"
아이콘 송윤형, 모모랜드 데이지와 열애설…빅뱅 승리 "양현석에게 불려가게 돼있다"
  • 승인 2019.02.14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콘 송윤형 모모랜드 데이지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아이콘 송윤형과 같은 소속사이자 선배인 빅뱅 승리가 열애설과 관련해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를 언급했던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14 아이콘 송윤형과 모모랜드 데이지의 열애설이 불거지자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와 데이지 소속사 MLD 엔터테인먼트 측은 "현재 열애설과 관련, 본인 확인 중이다라고 밝혔다.

 

 블랙핑크 제니의 열애설 이후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의 열애설이 한번 불거진 것이다.

 

이와 관련해 YG엔터테인먼트 선배 빅뱅 승리가 스캔들과 관련해 양현석 대표를 언급했던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승리는 지난해 SBS '미운우리새끼'에서 블랙핑크에게활동하다 보면 스캔들이 분명 온다. 스캔들은 아무도 모르게 오는 거다"라며 "잠자다가 눈을 떴는데 휴대전화에 문자 메시지가 320 있으면 뭔가 터진 건다"라고 말했다.

 

이어 승리는 "그럴 일단 보지 말고, 물을 마신다. 문자를 읽으면 읽을수록 목이 타고 등에 땀이 나기 때문"이라며 " 다음에 읽어봐라. 하나 읽고 숨을 쉬어야 한다. 호흡 곤란이 수도 있다. 블랙핑크가 그럴 일이 없겠지만 만약 루머에 휩싸일 경우 정신력으로 버텨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특히 그는 "관심 있는 남자와 연락할 수도 있다. 연애를 해야 사랑 노래가 나올 아니냐. 사랑할 수도 있지만, 걸리지 마라. 오빠는 걸렸지만 너희는 걸리지 말란 말이다"라고 당부했다

 

이에 블랙핑크는 "스캔들이 나면 사장님한테 혼나냐"라고 물었고, 승리는 'YG 수장' 양현석을 언급했다.

 

승리는 "스캔들이 터지면 6 회의실 혹은 7 회장실로 불려가게 있다. 너네는 모를 거다"라며 "6층은 혼나는 레벨이 괜찮다. 훈계 귀가 조치다. 7층으로 부른다면 두꺼운 옷을 입고 가라. 나는 한여름에도 겨울옷을 입고 갔다. 7층에 간다면 들어가자마자 회장님이 신고 있는지 본다. 말랑말랑한 슬리퍼라면 다행이다. 너넨 일이 없겠지만 오빠는 7층을 많이 왔다 갔다 했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웃기려고 하는 소리다. 우리 회장님 옛날 같지 않다. 예전엔 호랑이였는데 가정이 생긴 뒤로는 온화해지셨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승리는 "팁을 주겠다. 일단 회장님을 보면 칭찬하고 시작하라. 열자마자 '어머, 빠지셨네요'라고 하는 거다. 이건 너네만 알고 있어라. 요즘 가장 좋아할 만한 칭찬은 '머리숱이 이렇게 많아 보여요'"라고 얘기했다

 

 

[뉴스인사이드 임희진 기자/사진=아이콘 송윤형 모모랜드 데이지 인스타그램, SBS '미운우리새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