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영상] 박광선·정세운, 댄스 본능 폭발한 흥부자 ‘무조건 봐야해’ (그리스)
[NI영상] 박광선·정세운, 댄스 본능 폭발한 흥부자 ‘무조건 봐야해’ (그리스)
  • 승인 2019.02.13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배우 박광선과 정세운이 완벽한 호흡으로 흥 넘치는 무대를 펼쳤다.

13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ALL NEW’ 뮤지컬 ‘그리스’ 제작발표회에서 신춘수 프로듀스를 비롯해 ‘그리스’ 조주연 배우들이 참석해 하이라이트 시연과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박광선과 정세운이 시연한 넘버5 ‘Greased Lightning’는 지금은 볼품없는 ‘케니키’의 차 ‘Greased Lightning’이 나중에 진짜 멋있는 차가 될 거라며 부르는 노래로 경쾌한 로큰롤 리듬과 신나는 멜로디가 어우러진 넘버로 남학생들의 군무가 돋보인다.

국내에서 2003년 정식으로 초연된 이래로 10여 년이 넘는 시간 동안 큰 사랑을 받아온 뮤지컬 ‘그리스’는 새로운 자유를 표방하는 50년대 미국 젊은이들 사이에서 유행했던 로큰롤 문화를 소재로 젊은이들의 꿈과 열정, 사랑을 다룬 작품이다.

이번 ‘ALL NEW’ 뮤지컬 ‘그리스’는 작품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정서와 재미, 분위기를 고스란히 살리며, 현 시대를 반영한 각색과 편곡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되었다.

한편, ‘ALL NEW’ 뮤지컬 ‘그리스’는 오는 4월 30일(화)부터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