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있지) 채령, “걸크러쉬하고 젊은 에너지 보여드릴 것”
ITZY(있지) 채령, “걸크러쉬하고 젊은 에너지 보여드릴 것”
  • 승인 2019.02.12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ITZY(있지) 채령이 트와이스와는 다른 매력을 보여드릴 거라 밝혔다.

12일 서울 용산국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는 ITZY(있지) 데뷔 디지털 싱글 앨범 ‘IT'z Different’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타이틀곡 ‘달라달라’는 EDM, 하우스, 힙합 등 여러 장르의 장점이 모인 ‘Fusion Groove(퓨전 그루브)’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가사에는 세상의 중심이 된 나를 존중하고 사랑하는 내용을 담았다.

이날 ITZY 류진은 데뷔 전부터 큰 관심이 부담스럽지 않은지에 대해 “과분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그 관심에 보답할 수 있게 열심히 하겠다. 걸그룹 명가라는 JYP에서 데뷔하는 게 부담이 없다며 거짓말이다. 명성에 누가 되지 않게 열심히 하겠다”고 답했다.

트와이스와는 다른 매력에 대해 채령은 “트와이스 선배님들은 러블리하고 아름다우시다면 저희는 좀 더 걸크러쉬하고 밝고 젊은 에너지를 보여드릴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류진은 데뷔 준비 기간 동안 보강한 점으로 “‘믹스나인’이 끝나고 다시 연습생 신분으로 돌아갔다. 실력적인 부분에 많이 주력했다. 그걸 발판 삼아 데뷔 할 수 있었던 거 같다”고 밝혔다.

한편, ITZY 데뷔 싱글 앨범은 오늘(12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