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장감 넘치는 전개' 왕이 된 남자는 몇부작? "등장인물관계도와 재방송 시간보니…"
'긴장감 넘치는 전개' 왕이 된 남자는 몇부작? "등장인물관계도와 재방송 시간보니…"
  • 승인 2019.01.21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왕이 된 남자 몇부작, 재방송/사진=tvN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의 드라마화로도 주목받고 있는 '왕이 된 남자'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등장인물 관계도와 재방송 시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5일 방송된 tvN '왕이 된 남자' 4회에서는 가짜 광해군 노릇을 시작한 하선(여진구)에 주변인들이 동요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증전이 크고 환하게 웃는 것을 보는 것이 소원이라는 하선의 진심어린 말에 소운(이세영)은 가슴이 뛴다.

이규(김상경)는 하선이 이헌(여진구)과 다른 모습을 보이는 것에 대해서 누군가는 의심을 시작할 수 있다며 조심하라고 경고한다.

이헌을 대신해 자신의 목숨이 위협받고 있다는 것을 아는 하선은 자신을 지킬 대비책으로 조내관(장광)에게 글을 가르쳐 달라고 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공개된 '왕이 된 남자' 등장인물관계도에 따르면 광해군 역의 여진구와 소운(이세영)은 부부관계다.

하지만 이 사이에 광대 하선이 끼어들 것으로 보여 앞으로 삼각관계가 펼쳐질 것이 예고된다.

왕이 된 남자 5회 재방송은 22일 오전 2시에 tvN에서 방송된다.

이 드라마는 총 16부작으로 예정됐으며 매주 월,화요일 밤 9시 30분에 tvN에서 방영된다.

[뉴스인사이드 이석희 기자/tvN 왕이 된 남자 등장인물관계도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