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포인트 안무?…문 열고 들어가는 듯한 ‘집이야’ 춤”
세븐틴, “포인트 안무?…문 열고 들어가는 듯한 ‘집이야’ 춤”
  • 승인 2019.01.21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세븐틴이 포인트 안무를 꼽았다.

21일 서울 올림픽 공원 올림픽 홀에서는 세븐틴 미니 6집 ‘YOU MADE MY DAWN’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타이틀곡은 ‘홈(Home)’으로 URBAN FUTURE R&B 스타일의 장르에 따뜻함이 느껴지는 가사와 섬세한 감정선이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한층 더 성숙해진 세븐틴의 매력을 만날 수 있다.

이날 세븐틴 정한은 컴백 소감으로 “저희가 여섯 번째 미니 앨범으로 컴백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중 분들과 팬 분들에게 신곡 무대를 선보이는 건 항상 떨리는 거 같다. 열심히 하겠다”고 답했다.

승관은 예능으로 인한 인기에 대해 “실감을 조금 하고 있다. 일단은 운이 너무 따라줬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뜻밖의 Q’를 촬영하면서 선배님들이 저를 많이 챙겨주셨다. 멘트나 뭐나 다 저를 주셨다. 그래서 제 안에 있던 끼를 잘 선보이게 된 거 같다. 또 저희 멤버들이 다 웃기다. 차례차례 터질 거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타이틀곡에 대해 우지는 “따뜻한 느낌이 많이 드는 곡이다. 요즘 같은 추운 날씨에 듣기 굉장히 좋다. 많이들 들어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어 포인트 안무로 “‘집이야’ 춤이 있다. 문을 열고 들어가는 안무다”고 꼽았다.

새 앨범 멤버 참여에 대해 민규는 “이번에도 많이들 참가했다. 최선을 다해 만들었으니 많은 분들이 사랑해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븐틴 미니 6집 ‘YOU MADE MY DAWN’은 오늘(21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