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블렛 보라, “‘AOA 여동생’ 수식어…누가 되지 않게 열심히 할 것”
체리블렛 보라, “‘AOA 여동생’ 수식어…누가 되지 않게 열심히 할 것”
  • 승인 2019.01.21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체리블렛 보라가 ‘AOA여동생’ 수식어에 대해 언급했다.

21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는 체리블렛 데뷔 앨범 ‘렛츠 플라이 체리블렛’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타이틀곡 ‘큐앤에이(Q&A)’는 산뜻한 업비트 사운드의 밝고 에너제틱한 곡으로 앞으로 어떤 질문을 받을 지 궁금해 하는 모습을 중독성 있게 풀어낼 예정이다.

이날 체리블렛 채린은 올해 목표로 “신인상이 목표다. 이게 기회가 한 번밖에 없는 상이지 않나. 정말 열심히 해서 신인상 올킬에 도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보라는 “옛날부터 꿈은 크게 가지라고 했다. 빌보드 차트에 올랐으면 좋겠다. 저희의 노래로 오르고 싶다는 목표를 가지고 더더욱 열심히 하겠다”고 덧붙였다.

‘AOA 여동생’ 수식어 부담감은 없었냐는 질문에 보라는 “우선 저희가 AOA 선배님들 이후로 6년 만에 나온 걸그룹이라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해주시는 거 같다. 연습하면서 저희들이 AOA 선배님들을 정말 많이 봤었다. 바쁜 스케줄에도 열심히 연습하시는 모습을 본받아야 한다고 생각했다. AOA 선배님들 이름에 누가 되지 않게 열심히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체리블렛 데뷔앨범 ‘렛츠 플라이 체리블렛’은 오늘(21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FNC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