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있지)' 황예지, '더팬' 출연한 모습보니? "원더걸스 소희 느낌"
'ITZY(있지)' 황예지, '더팬' 출연한 모습보니? "원더걸스 소희 느낌"
  • 승인 2019.01.21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ITZY(있지)' 소희/사진= SBS '더 팬' 캡처

ㅊ가 화제인 가운데 멤버 황예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JYP는 21일 0시 ITZY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프롤로그 필름 : ITZY? ITZY!’라는 제목의 1분 10초짜리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는 ITZY 멤버  유나, 류진, 채령, 리아, 예지 총 5명의 모습이 소개됐다. 

특히 예지는 최근 SBS 예능 프로그램 '더 팬'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2PM 준호는 "JYP엔터테인먼트에서 제일 비밀병기다"라며 황예지를 소개했다. 

이어 "고향이 전주인데도, 학교에서 수업을 받고 서울까지 여기서도 수업을 받는다. 자기 시간을 할애해가면서 연습에 몰두하는 게 자세가 좋다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같은 소속사인 황예지를 추천했다.

이날 무대에서 황예지는 자라 라슨의 'Ain't my fault'을 춤과 라이브로 선보였다.

이후 보아는 "소희 씨 같은 느낌이 난다"며 "고양이 같다. 여자가 여자를 보고 반하기가 쉽지 않지 않다. 혼자 나와서 퍼포먼스를 했다는 건 정말 칭찬해줄만한 일이다"라고 칭찬했다.

이밖에도 심사위원 김이나는 “무대를 보다가 유희열 씨를 봤는데 삼백안이 돼있더라”라고 폭로했다. 이에 유희열은 “제가 집중하면 째려보더라. 너무 빠져들어서 본 것 같다. 그냥 예쁘다. 보고 있으면 흐뭇하다. 게다가 머리를 푸니까 효과가 있다”라며 흐뭇해 했다. 

 

[뉴스인사이드 임희진 기자/사진= SBS  '더 팬'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