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백의 청순美’ 네이처, 후속곡 ‘꿈꿨어’ 개인 콘셉트 티저 공개
‘순백의 청순美’ 네이처, 후속곡 ‘꿈꿨어’ 개인 콘셉트 티저 공개
  • 승인 2019.01.11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네이처(NATURE)가 단체복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네이처는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썸&러브’ 후속곡 ‘꿈꿨어’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 티저를 순차적으로 게재했다.

두 번째 싱글 앨범 ‘썸&러브’ 타이틀곡 ‘썸(You'll Be Mine)’에 이은 후속곡 ‘꿈꿨어(Dream About U)’는 네이처의 화사하고 순수한 목소리와 화려한 백그라운드 보컬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업템포 댄스곡이다. 가사에는 수줍은 소녀의 마음을 조심스레 고백하는 내용을 담았다.

공개 된 티저 속에서 오로라는 마치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에서 갓 튀어나온 것처럼 만화 같은 비주얼을 자랑했다. 이어 우아한 매력을 뽐내는 새봄, 신비로움을 발산하는 루, 청순한 미모로 남심을 훔치는 채빈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인형같은 미모를 자랑하는 가가, 발랄한 웃음이 매력적인 하루, 귀엽고 러블리한 매력의 로하, 여성스러운 분위기의 유채, 요정처럼 귀여운 비주얼을 뽐내는 선샤인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엿 볼 수 있다.

앞서 화사한 컬러의 파자마 의상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던 네이처는 이번엔 순백의 요정으로 변신, 깨끗하고 순수한 이미지를 극대화했다.

지난해 8월 데뷔 앨범 ‘기분 좋아’로 가요계 첫 발을 내딛은 네이처는 ‘2018 소리바다 어워즈’에서 첫 신인상을 수상하며 대세 신인 걸그룹으로 단숨에 자리매김했다.

한편, 네이처는 후속곡 ‘꿈꿨어’ 활동을 시작으로 2019년에도 다방면에서 활발한 행보를 펼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n.CH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