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트와이스 정연, 아버지 유창준 셰프의 남양주 한정식집은? '딸바보 면모'
아이돌 트와이스 정연, 아버지 유창준 셰프의 남양주 한정식집은? '딸바보 면모'
  • 승인 2019.01.11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이돌 트와이스 아버지 셰프 유창준/사진= JTBC ‘한끼줍쇼’,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배우 공승연과 아이돌 트와이스의 멤버 정연이 아버지 유창준 셰프가 남양주에서 한정식집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배우 공승연과 아이돌 트와이스의 멤버 정연의 아버지는 유창준 셰프로 프렌치, 한식, 일식, 중식을 모두 섭렵하는 25년 경력의 관록 있는 셰프다.

특히 공승연은 지난 2017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버지 남양주에 한정식집 오픈. 대박 나세요"라는 글과 함께 화환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지난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서는 트와이스 정연은 이경규가 “아버지가 셰프라서 맛있는 거 많이 먹지 않았느냐”고 묻자  "아무래도 가게에서 요리하시니까 집에서는 잘 안 하시죠"라고 답하며 "그런데 생일 때마다 꼭 뷔페식으로 생일상을 준비해줬다"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앞서 유창준 셰프는 딸바보 면모는 타방송을 통해서도 계속 드러낸 바 있다.

 

과거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유창준 셰프는 "아이들 때문에 국민장인으로 불린다"며 "정말 좋다. 큰 아이가 배우 공승연이고 막내가 트와이스 정연이다. 내리사랑이라고 아이들을 보면 웃음이 끊이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막내가 남자친구를 데려온다고 하면 용납 못 할 것 같은 느낌이 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인사이드 임희진 기자/사진= JTBC ‘한끼줍쇼’, JTBC '냉장고를 부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