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계현, “이루고 싶은 목표?…신인상 타는 것”
베리베리 계현, “이루고 싶은 목표?…신인상 타는 것”
  • 승인 2019.01.09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베리베리 계헌이 이루고 싶은 목표를 밝혔다.

9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는 베리베리 데뷔앨범 ‘VERI-US’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타이틀곡 ‘불러줘 (Ring Ring Ring)’는 뉴 잭 스윙 장르를 베리베리만의 감성으로 재해석, 풋풋한 표현과 사랑의 감정을 밝은 에너지로 담아낸 곡이다. 특히 리더 동헌과 호영이 작사에 참여했다.

이날 베리베리 동헌은 데뷔 쇼가 전 세계 생중계 되는 것에 대해 “신인임에도 방송을 통해 데뷔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게 돼서 영광이다. 말로 표현 못할 정도로 떨리고 긴장이 된다. 많은 분들께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많이 노력했다. 좋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앨범 활동으로 이루고 싶은 목표로 계현은 “좀 더 많은 분들에게 저희를 알리는 게 목표다. 가장 큰 목표가 있다면 이번 년도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받는 것이다”라고 밝혔다.

연호는 빅스 남동생 등 수식어에 부담감은 없었냐는 질문에 “훌륭하신 선배님들 덕분에 저희가 이렇게 관심을 받는 거 같아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 저희가 6년 만에 나오는 남자 그룹이다 보니 부담감이 있긴 했었는데 그걸 책임감으로 승화했다. 더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베리베리 데뷔 앨범 ‘VERI-US’는 오늘(9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