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검사 주지훈 첫 스틸 공개…4년만의 안방극장 컴백 ‘기대’
‘아이템’, 검사 주지훈 첫 스틸 공개…4년만의 안방극장 컴백 ‘기대’
  • 승인 2019.01.03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템’이 배우 주지훈의 첫 스틸컷을 전격 공개했다.

MBC 새 월화드라마 ‘아이템’(연출 김성욱 l 극본 정이도)은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중인 동명의 웹툰이 원작으로, 엇갈린 운명의 두 남녀가 특별한 초능력을 가진 물건들을 둘러싼 음모와 비밀을 파헤치는 판타지 블록버스터. 

극중 주지훈은 형사부 검사 강곤 역을 맡았다. 강곤은 검찰 조직의 명령을 거부하고 내부 비리를 고발한 정의로운 인물로, 일명 ‘꼴통검사’라 불린다. 오늘(3일) 공개된 첫 스틸컷에도 강인함이 느껴지는 검사 포스가 완벽하게 담겼다.

공개된 스틸컷 속에는 한 통의 전화를 받고 표정이 변화하는 강곤의 모습이 담겨있다. 여유 넘치는 얼굴로 통화를 하다가도 이내 날카로운 눈빛을 장착하며 긴장감이 넘치는 분위기를 조성하는 그의 모습은 부드러움 속에서도 강인함을 가진 검사 강곤의 면모를 고스란히 드러낸다. 특별한 초능력을 가진 ‘아이템’을 둘러싼 미스터리한 사건을 파헤치기 시작하면서 발휘될 강곤의 특별한 수사력, 그리고 오랜만에 드라마를 통해 선보일 주지훈의 믿고 보는 연기가 더욱 기대되는 이유이기도 하다.

‘아이템’ 제작진은 “주지훈이 대체불가 싱크로율로 강곤 역을 소화하고 있다. 촬영이 시작될 때마다 무섭게 캐릭터에 몰입하는 모습에 스태프들 역시 강한 힘을 받고 있다”라며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고 있는 ‘아이템’의 첫 방송까지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아이템’은 ‘나쁜 형사’ 후속으로 2월 방송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김나연 기자/사진=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