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라드 도전’ 홍진영, 신곡 ‘사랑은 다 이러니’ 티저 영상 공개…이별 감성 ‘물씬’
‘발라드 도전’ 홍진영, 신곡 ‘사랑은 다 이러니’ 티저 영상 공개…이별 감성 ‘물씬’
  • 승인 2019.01.03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홍진영이 신곡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3일 홍진영은 공식 SNS을 통해 오는 4일 발매되는 첫 발라드 신곡 ‘사랑은 다 이러니’의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비 오는 창밖을 바라보며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듯한 홍진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애틋한 눈빛은 금방이라도 눈물 흘릴 것 같은 슬픔이 그대로 전해진다. 함께 나오는 빗소리에 이어 “어떻게 이래, 어떻게 나에게 어떻게, 사랑이 이래”라는 가사로 이별 후 느끼는 감성을 더욱 극대화해 눈길을 끌었다.

‘사랑은 다 이러니’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정통 발라드로 홍진영의 애절한 목소리가 더해져 한 번 들으면 기억에 오래 남는 멜로디와 감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본격 음원이 공개되기 전 티저를 공개하며 궁금증을 더한 홍진영표 발라드는 어떤 음악일지 신곡을 기다리던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음악, 예능, 광고 등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전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홍진영은 첫 발라드 신곡으로 기해년 시작을 알린 가운데, 올 한 해도 엄청난 활약을 펼칠 것으로 예상돼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홍진영의 신곡 ‘사랑은 다 이러니’는 내일(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뮤직K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