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 2’ 임현주→정혁, ‘밝히는 연애 코치’ 합류…‘연애 코칭 어벤져스’ 완성
‘하트시그널 2’ 임현주→정혁, ‘밝히는 연애 코치’ 합류…‘연애 코칭 어벤져스’ 완성
  • 승인 2018.12.28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트시그널 2’ 임현주와 모델 정혁, 개그맨 김태현이 라이프타임 채널의 신규 예능 ‘밝히는 연애 코치’에 합류한다.

28일 라이프타임 채널은 “신동엽, 박나래, 홍석천, 한혜연이라는 특급 조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예능 ‘밝히는 연애 코치’에 방송인 임현주와 모델 정혁, 개그맨 김태현이 합류한다”라고 밝혔다.

‘밝히는 연애 코치’는 인기 방송인이자 연애 고수로 알려진 4MC가 1:1 연애상담부터 A/S까지 책임지는 연애쇼. 신동엽, 박나래, 홍석천, 한혜연의 만남만으로도 방영 전부터 관심을 집중시키며 2019년 상반기 예능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여기에 ’하트시그널 시즌 2’에서 러블리함의 끝판왕을 보여준 임현주, 입담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모델 정혁, 입담 저격수 개그맨 김태현이 연애 코치로 합류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임현주는 이번 방송을 통해 청춘남녀들의 썸 예능에서 시청자들의 절대적 지지를 받았던 자존감을 높이는 연애 팁을 전수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임현주는 사랑스러운 매력부터 단호한 조언까지 사연자에 적극 공감하는 공감요정으로의 활약을 예고한다. 또한 독보적인 스타일을 자랑하는 모델 정혁은 특유의 털털한 입담으로 ‘현실 오빠’같은 매력을 뽐낸다. 요즘 연애에 대해 지극히 현실적인 ‘돌직구’ 조언을 전할 계획이라고.

‘밝히는 연애 코치’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사연을 모집, 사연이 채택된 주인공들은 자신이 고른 코치와 메신저를 통해 1:1 연애 상담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사연자에게 연애의 즐거움뿐 아니라 인생의 즐거움까지 찾아줄 전망이다.

한편 ‘밝히는 연애 코치’는 오는 1월 8일 밤 9시 45분에 첫 방송된다. 라이프타임 채널과 드라맥스에 동시 편성 되고, K Star와 코미디TV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나연 기자/사진=라이프타임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