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손잡이 아내’ 김진우 “결혼 후 빠른 복귀…가장으로서 책임감 커”
‘왼손잡이 아내’ 김진우 “결혼 후 빠른 복귀…가장으로서 책임감 커”
  • 승인 2018.12.27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손잡이 아내’ 김진우가 결혼 후 드라마로 복귀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27일 오후 서울시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는 KBS2 새 저녁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연출 김명욱 l 극본 문은아)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제작발표회에는 김명욱 PD, 배우 이수경, 김진우, 진태현, 하연주, 이승연이 참석했다.

이날 김진후는 결혼 후 작품에 임하는 소감을 묻는 질문에 “결혼 후 생각보다 빠르게 복귀하는 큰 작품이라 아내가 복덩이가 아닌가 생각한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이어 “결혼 후 가장으로서의 책임감이 너무 커져서 책임져야겠다는 무게감이 크다. 그만큼 더 매사에 최선을 다하고 열심히 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그 상황에서 이 드라마를 하게 됐는데, 작가님과 감독님이 너무 명성 높기도 하고 1인 2역이라는 역할을 도전할 수 있다는 것에 큰 호감을 갖게 됐다”라고 출연 계기를 설명했다.

그러면서 “아무래도 두 인물을 스스로 짊어지고 가야한다는 게 부담스러운 건 사실이었지만 최선을 다해 진정성 있게, 진심으로, 있는 그대로를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했다”라고 강조했다.

‘왼손잡이 아내’는 충격적인 사고로 다른 사람의 인생을 살게 된 남자와 신혼여행지에서 사라진 남편을 찾아 헤매는 여자, 뒤엉킨 욕망 속에서 두 남녀가 자신들의 진짜 사랑과 가족을 찾아가는 반전 멜로드라마.

한편 ‘왼손잡이 아내’는 오는 1월 2일 오후 7시 50분 첫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나연 기자/사진=K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