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CGV 편성표] 영화 ‘스파이더맨1·2·3’ 시리즈 연속 방영, 슈퍼 히어로가 된 평범한 학생
[채널CGV 편성표] 영화 ‘스파이더맨1·2·3’ 시리즈 연속 방영, 슈퍼 히어로가 된 평범한 학생
  • 승인 2018.12.13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스파이더맨’ 시리즈 1편부터 3편까지 채널CGV에서 방영된다.

13일 오후 12시 20분부터 케이블채널 채널CGV에서 영화 ‘스파이더맨1’, ‘스파이더맨2’, ‘스파이더맨3’가 방영된다.

‘스파이더맨1’은 2002년 5월 3일 개봉작으로 토비 맥과이어(스파이더맨/피터 파커 역), 윌렘 대포(그린 고블린/노먼 오스본 역), 커스틴 던스트(메리 제인 왓슨 역) 등이 출연했다.

‘스파이더맨1’에서 평범하고 내성적인 학생 피터 파커, 그는 우연히 유전자가 조작된 슈퍼거미에 물린다. 그 후, 피터는 손에서 거미줄이 튀어 나오고 벽을 기어 오를 수 있는 거미와 같은 능력을 갖게 된다. 다가오는 위험을 본능적으로 감지하는 초감각과 엄청난 파워까지. 피터는 짝사랑하던 메리 제인의 관심을 끌기 위해 멋진 스포츠카를 구입하는데 초능력을 처음 사용한다. 그러다 사랑하는 벤 아저씨의 죽음을 계기로 엄청난 파워에는 그만큼의 책임이 동반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스파이더맨2’에서 피터 파커는 대학생과 슈퍼 히어로의 신분을 오가며 짜릿한 생활을 하지만 사랑하는 메리 제인에게조차 자신의 마음을 열 수 없는 현실은 그들을 안타까운 로맨스로 이끈다. 한편 스파이더맨에게 아버지를 잃고 복수심에 불타는 피터의 친구 해리가 연구 중 폭발로 기계촉수와 엄청난 파워를 갖게 된 닥터 옥토퍼스에게 뿌리치지 못할 제안을 하면서 스파이더맨의 운명은 점차 예측 불가능한 상황으로 전개된다.

‘스파이더맨3’에서 대중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진정한 영웅으로 거듭난 스파이더맨은 외계에서 온 수수께끼의 유기체인 심비오트(Symbiote)에 감염되고 스파이더맨은 오리지날 스파이더맨에서 블랙 슈트 스파이더맨으로 변화한다. 한층 업그레이드되고 강력해진 파워를 얻게 된 스파이더맨은 자신의 힘에 도취되어 마음껏 세상을 즐긴다. 아버지의 복수를 위해 뉴 고블린이 된 해리와 물리 실험에 노출되어 능력을 얻게 된 피터의 삼촌을 죽인 진범 샌드맨은 호시탐탐 스파이더맨을 노린다.

직장 동료인 에디 브록은 스파이더맨을 쫒아 다니며 연신 특종을 잡아 신문사의 영웅으로 떠오르며 그를 위협한다. 하지만 브록은 스파이더맨이 자신의 여자친구 그웬을 위험에서 구해준 후, 그녀의 관심이 온통 그에게 쏠리자 스파이더맨에게 증오의 감정을 갖게 된다. 그리고 그가 벗어 던진 심비오트가 브록에게 전이되어 가장 강력한 악당인 베놈으로 진화한다. 상상을 초월하는 힘을 지니게 된 스파이더맨과 그를 노리는 뉴 고블린, 샌드맨, 베놈과의 피할 수 없는 사상 최대의 대결을 시작한다.

[뉴스인사이드 정진희 기자/ 사진= 영화 ‘스파이더맨’ 스틸 및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