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캐슬’ 김서형, 염정아에 “예서가 우주를 좋아하는 거 알고 계십니까?”
‘스카이캐슬’ 김서형, 염정아에 “예서가 우주를 좋아하는 거 알고 계십니까?”
  • 승인 2018.12.11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카이캐슬(SKY캐슬)’ 염정아가 김서형을 만났다.

지난 8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금토드라마 ‘스카이캐슬(SKY캐슬)’에서는 염정아가 김서형과 식사를 같이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한서진(염정아 분)은 김주영(김서형 분)과 같이 식사를 했다. 한서진은 “(예서가 전교 1등한 건) 다 선생님 덕분이에요”라며 감사함을 표했다.

이어 우주 걱정을 하자 김주영은 “우주 걱정 할 때가 아닙니다. 예서가 우주를 좋아하고 있다는 걸 알고는 계십니까?”라고 물었다.

한서진은 “우리 예서가요? 뭘 잘못 아신 거 아니에요? 절대 그럴 리가 없어요. 제가 예서 속을 빤히 들여다보고 있는데”라고 대답했다.

김주영은 “자식을 다 알고 있다는 건 부모님들의 착각입니다. 아직은 예서 혼자 좋아하는 단계지만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 상위권인 아이들이 삐끗하는 이유의 대표적인 문제가 이성문제입니다”라고 경고했다.

한서진이 “그럼 제가 뭘 어떻게 하면 될까요?”라고 묻자 김주영은 “우주를 좋아하는 마음을 격려하고 공감해주셔야 합니다. 예서가 숨김없이 제 마음을 어머님께 오픈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그래야 아이의 마음을 어머님이 컨트롤 하실 수 있으니까요”라고 답했다.

한서진은 “그러다 진짜 사귀기라도 하면요? 우리 예서 한 번 꽂힌 일은 끝장을 보고 마는 성격인데요”라고 말했다.

김주영은 “거기까진 안 가게 해야죠. 다행이 우주가 예서에게 관심이 없는 거 같습니다”라고 대답했다.

[뉴스인사이드 소지훈 기자/사진=JTBC ‘스카이캐슬’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