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르파티’ 이민정PD “‘미우새’ 역버전 맞아…부모님이 주인공 되는 이야기”
‘아모르파티’ 이민정PD “‘미우새’ 역버전 맞아…부모님이 주인공 되는 이야기”
  • 승인 2018.12.07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르파티’ 이민정PD가 ‘미운우리새끼’ 역버전이라는 반응에 수긍했다.

7일 오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는 케이블채널 tvN 새 예능프로그램 ‘아모르파티’(연출 이민정)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제작발표회에는 이청아, 허지웅, 배윤정, 나르샤, 하휘동, 이민정PD가 참석했다.

이날 이민정PD는 프로그램에 대해 “‘미운우리새끼’ 역버전이 아니냐는 반응도 있더라. 역버전 맞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미운우리새끼’가 싱글 자녀를 부모님의 시선에서 지켜보는 프로그램이라면 ‘아모르파티’는 싱글 부모를 자식들이 지켜보는 프로그램이다”라며 “제가 ‘미운우리새끼’ 애청자로서 프로그램이 가지는 매력은 어머님들의 거침없는 입담과 예상 못한 애티튜드라고 생각한다. 그 부분을 최대한 끌어올릴 수 있게 부모님이 주인공 되는 이야기”라고 덧붙였다.

‘아모르파티’는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살아가는 스타들을 홀로 키워낸 홀어머니, 홀아버지들이 함께 여행을 떠나, 싱글의 황혼들이 모여 청춘을 되찾아가는 모습을 담아내는 프로그램.

한편 ‘아모르파티’는 오는 9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나연 기자/사진=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