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영상] ‘성공적 유닛’ 뉴이스트W, 작은 위로가 되어 줄 마지막 앨범 ‘WAKE,N’
[NI영상] ‘성공적 유닛’ 뉴이스트W, 작은 위로가 되어 줄 마지막 앨범 ‘WAKE,N’
  • 승인 2018.11.26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이스트W가 유닛으로서 마지막 역대급 웰메이드 앨범을 들고 가요계에 신호탄을 쏜다.

26일 오후 서울 용산구 타임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뉴이스트W의 ‘WAKE,N(웨이크,앤)’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뉴이스트W JR, 렌, 백호, 아론이 참석해 신곡 무대와 앨범에 관한 이야기를 전했다.

뉴이스트W는 지난해 10월 발매된 ‘W, HERE(더블유, 히어)’, ‘WHO, YOU(후, 유)’에 이어 마지막 앨범 ‘WAKE,N(웨이크,앤)’까지 뉴이스트W만의 완성도 높은 음악적 색깔을 보여주며 자신들만의 실력을 입증해왔다.

   
 

유닛으로서 마지막 대미를 장식할 이번 앨범 ‘WAKE,N(웨이크,앤)’은 타이틀곡 ‘HELP ME(헬프 미)’를 비롯해 각각 멤버들의 솔로곡 ‘WI-FI(와이-파이)’, ‘나, 너에게’, ‘FEELS(필스)’, ‘I Hate You’ 등 총 7 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멤버들의 음악적 성장과 함께 한층 넓어진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다.

타이틀곡 ‘HELP ME(헬프 미)’는 기존 뉴이스트 W가 선보였던 서정적인 가사 표현에 무거우면서도 날카로운 멜로디라는 대조적일 수 있는 조합이 귀를 사로잡는 퓨전 팝 R&B 곡으로 멤버 백호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한편, 뉴이스트W는 ‘HELP ME(헬프 미)’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