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영상] 뉴이스트W JR·렌 “빛이 돼서 손을 잡아준 ‘러브’, 고마워요”
[NI영상] 뉴이스트W JR·렌 “빛이 돼서 손을 잡아준 ‘러브’, 고마워요”
  • 승인 2018.11.26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이스트W JR과 렌이 러브 향한 고마움을 전했다.

26일 오후 서울 용산구 타임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보이 그룹 뉴이스트W의 ‘WAKE,N(웨이크,앤)’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뉴이스트W JR, 렌, 백호, 아론이 참석해 신곡 무대와 앨범에 관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렌은 “‘러브’는 어둠 속에 빛이 되어주는 존재다. 어둠 속에서 우리에게 손을 내밀어주는 존재라고 생각이 든다. 무대에 매번 설 수 있는 이유 활동할 수 있어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JR은 “‘러브’ 분들이 있어서 무대에서 좋은 노래를 들려 드릴 수 있는 것 같다. 항상 저의 손을 잡아주고 계셔서 저희도 그 손을 놓지 않으려고 이번 앨범을 열심히 몰두했다”라고 밝혔다.

‘잠에서 깨어나다’의 의미와 ‘감정이 깨어나다’의 두 가지 의미가 담긴 이번 앨범 ‘WAKE,N(웨이크,앤)’에는 타이틀곡을 비롯해 수록곡 ‘L.I.E(라이)’, ‘Dal Segno(달 세뇨)’, ‘WI-FI(와이-파이)’, ‘나, 너에게’, ‘FEELS(필스)’ 까지 총 7곡으로 채워져 있다. 이번 앨범을 통해 뉴이스트 W의 음악적 성장과 함께 한층 넓어진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다.

타이틀곡 ‘HELP ME(헬프 미)’는 기존 뉴이스트 W가 선보였던 서정적인 가사 표현에 무거우면서도 날카로운 멜로디라는 대조적일 수 있는 조합이 귀를 사로잡는 퓨전 팝 R&B 곡으로 멤버 백호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한편, 뉴이스트W는 ‘HELP ME(헬프 미)’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