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혜, 관심 받는 이유는? KT 화재 언급에 네티즌 "경솔하다"
박은혜, 관심 받는 이유는? KT 화재 언급에 네티즌 "경솔하다"
  • 승인 2018.11.26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박은혜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며 주목을 받고 있다.

박은혜는 지난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KT 통신장애로 인한 불편을 호소했다.

그는 "첫눈 기념으로 친구 만나려고 미용실 가서 헤메(헤어 메이크업)까지 하고 즐겁게 홍대로 향했는데 세상에 전쟁 난 듯 휴대폰 불통 집에 가면 티비 인터넷도 안 될 거라는 상담원 말에 멘붕"이라며 전날 상황을 전했다.

이어 "너무 화가 나서 통신사 갈아탄 사연"이라며 "골목에 있는 휴대폰 매장에서 거의 15분 안에 이 문제로 통신사 바꾸러 온 사람이 나포함 4명이나 있었다"고 밝혔다. KT 건물 화재로 통신 장애 불편을 겪고 통신사를 바꾸었다는 설명이다.

많은 KT 고객이 겪었을 법한 이야기지만 온라인 상에서는 그에 대한 설전이 있었다. 공감하는 네티즌도 있는 반면 "경솔하다"는 내용의 반응도 적지 않았다.

이에 박은혜는 "뭐라고 하시는 분들 많으신데요. 직접 겪어보지 않은 분들은 얼마나 두렵고 당황스럽고 그런지 모르실 겁니다. 인터넷 뉴스도 접할 수 없는데요. 어느 정도 복구가 되고 있는 지도 모르고 누구한테 전화로 문자로 물어볼 수도 없고 그냥 고립입니다"라며 추가 입장을 적었다.

하지만 박은혜는 해당 글에 대한 논란이 사그라들지 않자 결국 게시물을 삭제했다.

한편 지난 24일 KT 아현지사에서 발생한 화재로 서울 중구, 용산구, 서대문구, 마포구, 은평구와 경기 고양시 일대에 KT가 제공하는 휴대전화, 유선전화, 초고속인터넷, IPTV 서비스 통신장애가 발생해 시민들의 큰 불편을 자아냈다.

KT는 통신장애로 피해를 본 고객에게 1개월치 요금을 감면해주기로 했다.

[뉴스인사이드 이석희 기자/사진=박은혜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