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컴백] 뉴이스트W, 컴백 D-4 미리만나 보자! 신규 앨범 ‘WAKE,N(웨이크,앤)’ [NI영상]
[스타★컴백] 뉴이스트W, 컴백 D-4 미리만나 보자! 신규 앨범 ‘WAKE,N(웨이크,앤)’ [NI영상]
  • 승인 2018.11.22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뉴이스트 W(JR, Aron, 백호, 렌)가 신규 앨범 ‘WAKE,N(웨이크,앤)’으로 컴백한다.

오는 26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뉴이스트 W의 신규 앨범 ‘WAKE,N(웨이크,앤)’은 퓨전 팝 R&B 곡인 타이틀곡 ‘HELP ME(헬프 미)’를 포함해 첫 번째 트랙인 ‘L.I.E(라이)’, 오로지 CD를 통해서만 들을 수 있는 곡 ‘Dal Segno(달 세뇨)’ 등 다양한 곡이 담겨있다.

더불어 각 멤버들의 매력이 담긴 4개의 솔로곡 ‘WI-FI(와이-파이)’, ‘I HATE YOU (아이 헤이트 유)’, ‘나, 너에게’, ‘FEELS(필스)’까지 수록돼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또한 멤버 백호는 이번 앨범에서도 타이틀곡 ‘HELP ME(헬프 미)’를 직접 작사, 작곡한 것은 물론 앨범 전반적인 작업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22일) 자정 뉴이스트 W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앨범 ‘WAKE,N(웨이크,앤)’의 PRE-LISTENING(프리-리스닝) 영상을 선보이며 신곡 일부를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뉴이스트 W 신규 앨범 ‘WAKE,N(웨이크,앤)’의 오피셜 포토와 함께 타이틀곡 ‘HELP ME(헬프 미)’를 비롯해 수록곡 ‘L.I.E(라이)’, 각 멤버들의 매력이 담긴 4인 4색 솔로곡, CD를 통해서만 들을 수 있는 ‘Dal Segno(달 세뇨)’ 등 총 7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담겨 있다.

한편, 뉴이스트 W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WAKE,N(웨이크,앤)’을 발매한다.

[뉴스인사이드 조성욱 기자 / 사진, 영상=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