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영상] 최진혁, 사랑꾼->분노 캐릭터 “날렵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운동” (황후의 품격)
[NI영상] 최진혁, 사랑꾼->분노 캐릭터 “날렵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운동” (황후의 품격)
  • 승인 2018.11.20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최진혁이 연기 변신 한다. 

20일 오후 서울 양천구 SBS 본사에서 SBS 새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배우 신성록, 장나라, 최진혁, 이엘리야, 윤소이, 이희진, 윤다훈, 스테파니 리가 참석했다. 

‘황실경호원’ 나왕식 역으로 나서게 될 최진혁은 “엄마의 복수를 위해서 황실에 들어가기 위해 몸을 만들어야 해서 운동을 열심히 했다. 남성적인 것 보다는 분함과 깊은 슬픔이 가득 찬 분노의 캐릭터다. 그 와중에 벌어지는 에피소드들이 스포일러가 될 수 있어서 이 자리가 조심스럽다”라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 시켰다. 

이어 촬영 중 부상을 당한 것에 대해 그는 “제작발표회를 앞두고 어제 불미스러운 일이 생겨서 죄송하다. 목검 액션을 하다가 눈 부위가 찢어졌다. 30바늘 꿰맨 상태다. 일주일 뒤 실밥을 풀 예정이다. 첫 방송을 죄송스럽고 유감스럽다”라고 덧붙였다. 

‘황후의 품격’은 어느 날 갑자기 신데렐라가 돼 황제에게 시집온 명랑 발랄 뮤지컬 배우가 궁의 절대 권력과 맞서 싸우다가 대왕대비 살인사건을 계기로 황실을 무너뜨리고 진정한 사랑과 행복을 찾는 황실로맨스릴러. 

한편, ‘황후의 품격’는 오는 11월 21일 수요일 첫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