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 빨간 당신’ 양희경, 제육버섯컵밥 레시피 공개…“마음대로 하세요”
‘볼 빨간 당신’ 양희경, 제육버섯컵밥 레시피 공개…“마음대로 하세요”
  • 승인 2018.10.18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 빨간 당신’ 양희경이 큰 아들을 위해 컵밥을 만들었다.

지난 16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볼 빨간 당신’에서는 양희경이 큰 아들을 위해 제육버섯컵밥을 만드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양희경이 “큰 아들을 위해 컵밥을 만들겠다”며 “밥은 버섯밥이고요. 그 버섯밥 위에 고명으로 올라가는 건 제육볶음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양희경은 제육버섯컵밥 레시피를 공개했다. 그는 쌀을 씻고, 적당량의 물을 받은 후 그 위에 소금을 뿌렸다. 그 위에 버섯을 한가득 올린 양희경은 소금과 들기름을 넣어줬다.

밥을 올린 후 양희경은 제육볶음을 만들기 시작했다. 제육볶음 양념 재료는 고추장, 고춧가루, 참기름, 다진 마늘, 매실청, 조청, 집간장이다.

양희경은 “고기 한 근 기준 고추장은 두 숟갈이 들어간다. 고춧가루는 절반만 들어간다. 참기름은 한 숟갈 들어간다. 마늘도 한 숟갈이 들어간다. 좋아하시면 더 넣어도 된다. 마음대로 하세요”라고 말했다.

이어 양념과 함께 고기를 볶고, 다 된 버섯밥 위에 제육볶음을 얹어주면 완성 된다.

양희경과 한승현은 몰래 한원균이 일하는 극단으로 찾아갔다. 한원균은 당황하며 “엄마 여기 왜 왔어”라고 했다.

스튜디오에서 양희경은 “저 친구가 저게 최대의 표현이에요”라고 말했다. 단원들은 고마워하며 맛있게 컵밥을 먹었다.

[뉴스인사이드 소지훈 기자/사진=KBS 2TV ‘볼 빨간 당신’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