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안형섭 “촬영내내 행복… 성장한 모습 봐주셨으면” (악동탐정스2)
[영상] 안형섭 “촬영내내 행복… 성장한 모습 봐주셨으면” (악동탐정스2)
  • 승인 2018.09.17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 안형섭 “촬영내내 행복… 성장한 모습 봐주셨으면” (악동탐정스2)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안형섭이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17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 서울에서 ‘악동탐정스’ 시즌 2(컨버전스티비, 극본/연출 박선재, 제작지원 ㈜미래엔)의 제작발표회 개최했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김남주(에이핑크), 유선호, 안형섭, 박선재 PD가 참석했다.

시즌1에서 주연으로 나섰던 안형섭은 시즌2와 차별점에 대해 “좀 더 깊어지고 탄탄해진 스토리다. 저번 시즌1에서는 여장 분장을 통해 평소에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을 보여드린 것 같다. 이번에도 역시 또 다른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2017년 9월 방송된 ‘악동탐정스’ 시즌1은 방영 한달 만에 누적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에 안형섭은 “조회수가 잘 나온 것도 좋지만, 더 중요한 것은 저희들이 많이 성장을 했고, 촬영하면서 행복했다는 사실이다. 이번 역시 더 끈끈해진 팀워크와 연기력이 늘어난 모습을 봐주셨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안형섭은 도난문화재 은닉 사건을 해결한 공으로 표창 받은 고교생 명예 프로파일러, 문과 탐정 설오성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총 18부작 웹드라마 ‘악동탐정스’ 시즌2 는 두 천방지축 고교탐정과 정의파 여형사가 사건을 해결하는 학원 탐정물로 오는 19일 오전 11시, 네이버TV 통해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 목, 금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